거르기 쉬운 아침식사, 건강한 대용식을 찾자

뉴스 제공
위편한세상
2014-02-17 08:35
서울--(뉴스와이어)--하루하루 바쁘게 살아가는 현대인들. 직장생활, 학교생활 등으로 바쁜 현대인들에게 아침식사는 거르기 가장 쉬운 것 중 하나가 아닐까 싶다.

하지만 다양한 TV프로그램이나 기사를 통해 익히 알고 있듯이 아침식사는 거르는 것보다는 꼭 챙겨먹는 것이 건강을 위해서도 좋다.

그렇다면 출근준비, 등교준비로 바쁜 아침에 조금 더 간편하고 효과적으로 아침식사를 챙길 순 없을까?

바로 아침 대용식을 추천한다. 가장 좋은 것은 물론 균형잡힌 아침식단을 챙겨 먹는게 좋겠지만 여의치 않을 경우 영양 발란스가 맞는 대용식을 찾아 간편하게 섭취하는 것이 좋다.

그런 의미에서 요즘 현대인들은 다양한 아침 대용식을 선호하며 선식과 같은 쉐이크 제품이나 간단한 과일, 시리얼과 같은 대용식으로 아침식사를 대신하고 있다.

조금 든든하고 오래 포만감을 원하는 분들이나 건강을 생각하는 30대 이상의 연령층에서는 주로 “떡”을 아침식사 대용식으로 즐긴다고 한다. 이에 위편한세상은 다양한 영양 떡을 새로 출시해 주목을 받고 있다.

다년간 고객들의 사랑을 받아온 위편한세상의 “참위튼 쑥떡”의 업그레이드 버전인 영양떡을 출시한 것.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떡 메뉴로는 참위튼 찹쌀쑥 영양 모듬떡, 참위튼 찹쌀 영양 모듬떡, 참위튼 찹쌀 영양 콩떡으로 총 3가지이다.

국내산 찹쌀을 비롯하여 쑥, 서리태콩, 울타리콩, 대추, 밤, 해바라기씨 등 영양분이 고르게 분포될 수 있도록 건강한 식재료를 넣어 만든 영양떡으로 자연의 투박함이 묻어나는 맛과 영양을 고루 갖춘 떡이다.

특히 이번 신제품 영양떡 3종은 옵션으로 수량선택이 가능해 구매에 효율성을 더한 모습이다.

현재 위편한세상(http://www.wejang.com)은 출시기념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구매 및 할인율 확인은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위편한세상 소개
위편한세상은 천연재료만 사용하여 위와 장이 편한세상을 만들어 간다는 슬로건을 내걸고 빠른속도로 성장하고 있는 중소식품제조업체이다.

웹사이트: http://www.wejang.com

연락처

위편한세상
홍보팀
최태영
02-484-85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