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6.4 지방선거 위한 ‘한마음 당선기원 통장’ 시행

- 제6회 전국동시지방선거를 앞두고 6월 3일(화)까지 판매

- 입후보자의 편리하고 신속한 선거관련 금융업무 지원을 위한 전용 통장

서울--(뉴스와이어)--신한은행은 6월 4일 실시되는 제6회 전국동시지방선거를 앞두고 입후보자들의 편리하고 신속한 선거관련 금융업무 지원을 위해 6월 3일(화)까지 “한마음 당선기원통장”을 판매한다고 17일(월) 밝혔다.

가입 대상은 제6회 전국동시지방선거 입후보자 본인 또는 입후보자가 선임한 회계책임자이며 통장 가입 시 각종 금융수수료 혜택과 선거관련 금융업무를 위한 다양한 서비스가 제공된다.

통장 가입만으로 수표발행수수료와 인터넷뱅킹과 모바일뱅킹을 포함한 전자금융 및 자동화기기 이용수수료는 물론 창구를 이용한 다른 은행으로의 송금수수료도 면제되며 선거 후 30일 이내에 선거관리위원회에 제출을 목적으로 하는 입출금 거래내역과 잔액증명서 발급서비스도 7월 4일(금)까지 무료로 제공된다.

또한 후원금이 1회 10만원 이하 익명으로 기부 가능한 점을 반영해 1회 입금한도를 10만원 이하로 설정하는 ‘후원금 입금한도 설정서비스’도 제공된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2008년부터 공정한 선거문화에 기여하기 위해 공직선거기간에 맞추어 한정 판매하고 있다”며 “후원금 입금한도 설정서비스와 후원관련 메모 서비스를 통해 선거비용을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음은 물론 각종 금융비용도 절감할 수 있다”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shinhan.com

연락처

신한은행
공보팀
강현우 차장
02-2151-3306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