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리트 올 라운드 챔피언십 2014’ 성료

- ‘Waacking Assassin’ 등 11개팀 수상

- 이규택 대회장 깜짝 공연도

뉴스 제공
한국교직원공제회
2014-02-17 10:38
서울--(뉴스와이어)--The-K서울호텔과 서울종합예술학교가 공동으로 주최한 ‘스트리트 올 라운드 챔피언십 2014(Street All-round Championship 2014)’가 지난 16일 The-K서울호텔 그랜드볼룸에서 성공리에 마무리되었다.

올해로 2회째를 맞은 ‘스트리트 올 라운드 챔피언십 2014’는 비보이, 팝핀, 힙합 등 스트리트 댄스의 전 장르를 모두 아우르는 종합 스트리트 댄스대회다.

이날 대회에서는 Winner Crew, 크로스오버, 립스틱컬 핑크 등 국내 최정상급 댄스 팀의 화려한 공연과 함께 대회장을 맡은 이규택 한국교직원공제회 이사장의 색소폰 공연도 펼쳐졌다.

중고등부에서는 ‘위드빌 베이비즈’를 비롯한 총 7개팀이 수상하였으며 대학·일반부에서는 Winner에 ‘Waacking Assassin’, 2위 ‘Locky Station’, 3위 ‘Rolling Hands’, Special Performance에 ‘Ninety Teeth’이 선정되었다.

이규택 한국교직원공제회 이사장은 “꿈을 이루기 위해 최선을 다하는 이들의 열정을 보며 문화강국 대한민국의 미래를 볼 수 있었다”며 “이 대회가 한류를 넘어 세계적인 대회로 성장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국교직원공제회 소개
한국교직원공제회는 모든 교직원들이 재직중에는 물론 퇴직 후에도 교직의 보람과 생활의 풍요함을 누릴 수 있도록 특별법(법률 제2296호)으로 설립된 정부보장의 교직원 복지기관이다.

웹사이트: http://www.ktcu.or.kr

연락처

한국교직원공제회
홍보기획팀
대리 최정윤
02-767-020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