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 쌤소나이트 레드와 함께 첫번째 ‘LINE럭키찬스’로 김수현 스티커 증정

- 국내 이용자들을 위한 이벤트 공식 계정 ‘럭키찬스’ 오픈

- 전세계 가입자수 3억 5천만 명…국내 가입자도 1,000만 명 돌파

- 쌤소나이트와 제휴 맺고, 김수현 스티커와 쌤소나이트 레드 가방 선물 증정

- 추후 다양한 분야의 기업과 제휴 맺고 다채로운 이벤트 진행해나갈 계획

뉴스 제공
네이버 코스피 035420
2014-02-17 11:28
서울--(뉴스와이어)--글로벌 메신저 라인은 공식 이벤트 계정 ‘LINE럭키찬스’를 오픈하고, 첫번째 이벤트로 ‘쌤소나이트 레드’ 공식모델인 김수현 캐릭터 스티커와 가방을 선물한다고 17일 밝혔다.

라인은 현재 전세계 230개 국가에서 3억 5천만 명이 사용하고 있으며, 최근 국내에서도 가입자 수 1,000만 명을 돌파하며 성장세를 기록하고 있다.

쌤소나이트 레드와 함께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3월 8일까지 약 3주간 진행되며, 이용자들은 이벤트 기간동안 ‘LINE럭키찬스’ 계정과 친구를 맺는 것 만으로도, 쌤소나이트 레드 모델인 김수현을 캐릭터로 한 ‘김수현 RED’ 스티커를 선물로 받을 수 있다.

또한, 라인은 2월 21일까지 매일 ‘LINE럭키찬스’ 공식 계정에서 ‘럭키찬스’ 문구를 메시지로 전송한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미니 파우치, 백스인백, 백팩 등 다양한 쌤소나이트 가방도 추첨을 통해 선사할 계획이다.

라인은 이번 쌤소나이트 레드와의 이벤트 종료 이후에도 다양한 분야의 기업과 제휴를 맺고, 국내 이용자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수 있는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하며 이용자 만족도를 제고해나갈 계획이다.

웹사이트: http://www.navercorp.com

연락처

NHN
언론홍보팀
남지웅
031-784-300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