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찬교육컨설팅, 입시컨설팅 4년 연속 대입 진학률 100% 달성기념 프로그램 진행

- 대전둔산상담실, 부산센텀상담실 대상 대입컨설팅 “1 STEP UP PROGRAM”

뉴스 제공
알찬교육컨설팅
2014-02-17 15:00
대전, 대구, 부산, 울산,창원--(뉴스와이어)--입시컨설팅과 학습컨설팅의 새로운 개념인 프리미엄 매니지먼트 입시컨설팅을 제시하고 있는 알찬교육컨설팅(대표 전관우)(1544-3813, rafjeon.blog.me)은 4년 연속 대입 진학률 100% 달성을 기념하여 지방에서 입시상담을 받는 분들을 대상으로 ‘1 STEP UP PROGRAM’을 진행한다.

‘1 STEP UP PROGRAM’은 단계별로 되어 있는 매니지먼트 대입컨설팅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 하여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다.

전관우 대표는 “서울이 아닌 대전, 대구, 부산, 울산, 창원 등 지방에서 간절하게 필요로 하는 분들을 위해 혜택을 드리려고 지속적으로 1 STEP UP PROGRAM을 적용해 가겠다“고 말했다.

알찬교육컨설팅이 학부모들로부터 인정을 받고 있는 프리미엄 매니지먼트 수시입시컨설팅은 보통의 입시컨설팅 상담이 1회성 상담으로 끝나는 데에 반해 지속적으로 관리를 받을 필요가 있거나 받고자 하는 학생과 학부모를 대상으로 하는 프로그램이다.

프리미엄 매니지먼트 수시입시컨설팅은 수시까지 그리고 필요한 부분만 선택을 할 수 있다. 그 동안의 사례를 통하여 학부모와 입시생들에게 꼭 필요한 것들과 선택권을 세분화 시켜서 보다 개선된 프리미엄 매니지먼트수시입시컨설팅은 학생에게 맞는 최적의 진로진학을 구현하기 위하여 대학 합격을 위해 장기간의 관리를 받는 프로그램이다.

특히 이 프로그램에서 진학상담 무제한을 선택하면 전관우 대표가 직접 진학상담을 해주고 있어서 입시정보에 목마른 학생과 학부모에게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가 된다.

전 대표는 “실제 입시에 대해 궁금하신 것이나 분석이 필요한 것 등을 물어 보시는 어머님의 경우는 문자, 전화, 대면 등의 방법으로 1년간 1000번 이상 상담이 이루어지는 경우도 있었다”고 밝혔다.

또한 진로진학컨설턴트인 전관우 대표가 직접 찾아가서 하는 입시설명회와 1:1 대면 입시컨설팅을 하는 단체 입시컨설팅은 5인이상 20인 미만의 소규모로 진행이 된다. 입시설명회나 대면컨설팅 장소는 알찬교육컨설팅의 서울, 대전, 부산 상담실을 이용해도 되며 아니면 학부모님 거주지 소재의 가능한 장소를 이용하면 된다.

미래 대입관리 입시컨설팅이라고 하는 “PRN AMC습-ver1.5”은 오랜 경험의 전관우 대표가 직접 공부 방법과 비교과 관리를 통하여 주 1회 이상의 관리를 진행한다. 프로그램의 특성상 중2~고2의 미래의 수험생에게 희망을 가져다 줄 수 있는 1:1맞춤식으로 진학로드맵을 실천할 수 있도록 관리를 한다.

알찬교육컨설팅 소개
알찬교육컨설팅 전관우 대표는 22년 동안의 학원강사 생활과 학원 운영 그리고 20년간의 대입입시지도 경험을 바탕으로 정식으로 교육컨설팅을 시작해서 학습컨설팅과 입시컨설팅을 전문으로 학생과 학부모들에게 도움을 주고 있다. 서울, 대전, 부산에 상담실을 운영하며 특히 지방학생들에게도 많은 도움이 되고자 노력하고 있다. 중,고등학생의 진학을 위해 혼신을 다한다는 매니지먼트입시컨설팅이 뛰어나다고 학부모로부터 인정을 받으며 사회적 기부에도 앞장서며 교육잡지와 신문에 기고를 하며 방송출연도 하고 있다.

부산대전상담실프로그램: http://rafjeon.blog.me/30185325817

웹사이트: http://rafjeon.blog.me

연락처

알찬교육컨설팅
전관우 대표
1544-3813
Fax 02-6919-294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