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프 빈 자예드 UAE 부총리, “아랍에미리트는 대대로 탁월한 지도자가 함께 한 나라”

- UAE 위업 발표에 청중 갈채

뉴스 제공
Abu Dhabi Police
2014-02-17 15:25
아부다비, 아랍에미리트--(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셰이크 사이프 빈 자예드 알 나흐얀(Lieutenant General HH Sheikh Saif bin Zayed Al Nahyan) UAE 부총리 겸 내무부장관은 UAE가 전 역사에 걸쳐 탁월한 지도자를 가진 축복받은 나라라고 말했다. 그는 “모든 것은 건국의 아버지인 고(故) 자예드 빈 술탄 알 나흐얀(Sheikh Zayed bin Sultan Al Nahyan)으로 시작됐다. 신은 그의 영혼과 형제, 연합 창립자들에게 은총을 베풀었으며 이는 형제들과 UAE 최고위원회 위원, 에미리트 통치자들의 지원을 받는 훌륭한 후계자로 이어져 현 세대 능력 있는 지도자들에게까지 내려오고 있다”고 강조했다.

그는 지난 10일(월) 두바이 주메이라 호텔에서 개막한 제2회 연례 UAE 거버먼트 서밋(Government Summit)에 참석해 이같이 밝혔다. 셰이크 모하메드 빈 라시드 알 막툼(His Highness Sheikh Mohammed bin Rashid Al Maktoum) 두바이 통치자 겸 UAE 부통령/총리 후원으로 열린 이 서밋에는 UAE 국내외 지도자, 장관, 국제적 유명인사들이 대거 참석했다.

또한 지난 5년 반 가량의 정치/경제적 위기를 들며 UAE가 뛰어난 리더십에 힘입어 어려운 시기를 이겨내고 사상 유례없는 업적을 이뤘다고 소개했다.

그리고 “통치자와 국민 사이의 가족 같은 관계는 사랑과 감사, 존중을 바탕으로 하고 있다”며 UAE 지도자들이 국민의 롤 모델이 되기 위한 노력을 아끼지 않고 있다고 강조했다. 이어서 UAE 국민이 지도자들처럼 끊임없이 우수성을 추구하며 탁월함에 도달할 것을 촉구하며 발표를 마무리했다.

다음 링크에서 보도자료 전문과 사진 자료를 이용할 수 있다.

http://www.me-newswire.net/news/9997/en

- 추가 정보:

UAE 내무부(The Ministry of Interior, http://goo.gl/7v6m3r)

아부다비 경찰청(Abu Dhabi Police, http://goo.gl/jQjafA)

SNS: YouTube(http://goo.gl/jB8J4H) , Facebook(http://goo.gl/OJ5H6s), Twitter(http://goo.gl/Qa0HiO)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adpolice.gov.ae/en

연락처

UAE 내무부 총무국, 전략/안보미디어부
(UAE Minister of Interior's General Secretariat, Tactical Affairs and Security Media Department)
아부다비 경찰청 총사령부-안보 미디어
(Abu Dhabi Police GHQ) - Security Media
크리스 크론(Chris Cron)
+971-(0)-50-987-1317
cron.media@hot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