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 경제포럼’에서 마케팅 해법을 찾아보세요

- 정연승 교수의 마케팅 3.0을 넘어서(Beyond Marketing 3.0)

뉴스 제공
강남구청
2014-02-17 15:48
서울--(뉴스와이어)--강남구(구청장 신연희)에서 매주 목요일 개최하는 ‘강남경제포럼’이 지역경제인과 상공인, 직장인 등에 입소문이 나며 청중수를 늘려가고 있다.

오는 2월 20일(목) 07시 20분, 34번째 강남경제포럼에는 ‘마케팅 원론’, ‘49가지 마케팅의 법칙’의 저자이자 새로운 개념의 마케팅 기법을 소개중인 단국대학교 정연승 교수가 “마케팅 3.0을 넘어서(Beyond Marketing 3.0)”라는 주제로 강연을 진행한다.

정연승 단국대 경영학부 교수는 마케팅·유통 분야 전문가로 삼성경제연구소, 현대자동차, 이노션 등에 근무하였으며, 현재 한국유통학회 사무총장 및 기독경영연구원 운영위원으로 활동중이다. 주요 저서로는 ‘마케팅 원론’, ‘49가지 마케팅의 법칙’, ‘파이브 포스’, ‘인구변화가 대한민국을 바꾼다’가 있으며, 이밖에도 다양한 강연과 기고로 마케팅과 유통 혁신을 통해 시장이 나아갈 방향을 제시하고 있다.

이번 강연에서는 기업이 단순히 제품을 판매하는 것이 아니라 고객에게 행복과 사랑을 전달하는 마케팅 비법을 알려줄 계획이다.

강남경제포럼은 지난해 4월부터 매주 목요일 아침 7시에 강남구청 내 아카데미 교육장에서 무료로 개최되며, 초대 강연자 코글로닷컴 이금룡 회장이 ‘스마트시대와 창조경제’를 주제로 강연을 시작한 이래 33회에 걸쳐 마케팅·ICT·소셜·성공학·인문학 등의 분야에서 내공을 쌓은 저명한 강사를 초빙, 성황리에 운영되고 있다.

이른 아침 시간임에도 불구하고 이제까지 2,000여명이 넘는 중소상공인과 1인 창업자·직장인·주민·대학생 등 다양한 계층이 강연에 참여하였고, 최근 이슈와 트렌드를 소개하고, 정보공유 및 네트워킹 기회까지 제공하여 고정팬이 생길 정도로 높은 인기를 구가하고 있다.

신연희 구청장은 “강남 경제포럼이 지역주민들에게 유익한 지식과 정보전달의 장이 되기를 바란다”면서, “앞으로도 ‘강남 경제포럼’에 관심 있는 분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gangnam.go.kr

연락처

강남구
지역경제과 신성장동력팀
권미경 주무관
02-3452-549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