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정책자금기술평가관리원, 2014년 ‘선도제휴기관 및 비즈니스 파트너’ 모집 공고

- 접수기간 2월 17일(월)~2014년 3월 7일(금) 16:00까지

뉴스 제공
한국기술개발협회
2014-02-17 16:57
서울--(뉴스와이어)--국내 정책자금 분야 1위 커뮤니티 정책자금실무도우미(http://cafe.daum.net/policyfund) 카페를 공식 후원하고 있는 한국정책자금기술평가관리원(원장 최노아)은 2월 17일부터 우수한 중소기업 회원사 인프라 및 홍보역량 등이 우수한 기관 및 개인을 대상으로 선도제휴기관 및 비즈니스파트너를 모집하는 공고를 홈페이지를 통해 공식 발표했다.

한국정책자금기술평가관리원 운영총괄 지원본부 최미경 차장은 “정책자금 지식사업 모델을 주도적으로 선도하는 ‘선도제휴기관’과 효과적으로 전파할 수 있는 ‘비즈니스파트너’를 통하여 평가관리원의 실적위주 R&D 관련 코칭 및 자문, 정책자금 전문인력 양성 연수 교육 등의 정책자금 지식 프로그램을 일괄 지원함으로써 선도제휴기관의 정책자금 활용 역량 강화를 촉진하고 비즈니스 파트너의 신사업 모델 수익성을 제고하기 위한 사업”이라고 설명했다.

또한 “평가관리원의 정책자금 지식 프로그램으로는 크게 정책자금 전문인력 양성 연수교육(정책자금 컨설턴트 및 실무자 양성과정), 정책자금 코칭&자문 프로그램이 있는데, 선도제휴기관 또는 비즈니스파트너와의 협의에 따라 타깃별로 맞춤형 정책자금 프로그램을 기획하여 진행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선도제휴기관의 신청자격으로는 정기평의 정책자금지식 프로그램(컨설턴트, 사내전문가 양성, 코칭&자문 등)을 전략적 제휴를 통해 주도적으로 활용 및 전파할 수 있는 역량을 보유한 일반법인, 협회/단체, 유관기관, 창업보육기관, 교육기관, 개인 등 회원사의 정책자금 활용 능력을 강화하고자 하는 기관 또는 대외 사업홍보 능력 및 역량을 갖춘 기관이며, 비즈니스파트너 형태로는 유관기관이나 협회/단체 등에 평가관리원의 정책자금지식 프로그램 공급 또는 제휴를 담당할 역량이 있는 프리랜서 또는 기타 홍보 및 맞춤 사업 기획 역량을 갖춘 개인사업자이다.

한편, 평가관리원에서는 이달 말일까지 정책자금컨설턴트로 활동하고자 하는 예비정책자금컨설턴트를 모집하여, 3월 3일부터 4주 동안 집중적으로 연수훈련을 시행하는 정책자금 컨설턴트 양성 지원사업도 앞서 공고한 바 있다.

동 연수과정에 참여를 희망하는 예비정책자금컨설턴트는 평가관리원 홈페이지(http:.//www.policyfund.kr) 또는 정실미카페(http://cafe.daum.net/policyfund)의 공지사항에서 지원신청서를 다운받아 작성하여 온라인으로 제출하면 된다.

올 한해도 불법정책자금브로커 근절을 위해 꿋꿋이 한 길만을 걸어온 한국정책자금기술평가관리원의 행보가 주목된다.

문의: 02-572-8520

한국정책자금기술평가관리원 소개
한국정책자금기술평가관리원은 정이 있고 실이 있고 아름다움이 있는 국내 최대 정책자금카페 정실미를 기반으로 설립되었다. 정책자금을 이용한 기업경영, 즉 MOP(management of policyfund)로 기업을 위한 최고의 로드맵을 기본으로 하는 컨설팅을 제공하고 있다.

정책자금실무도우미카페: http://cafe.daum.net/policyfund

웹사이트: http://www.kotera.or.kr

연락처

한국정책자금기술평가관리원
기획관리팀
김은순 대리
02-572-852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