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글라스고 대학교’ 및 ‘노팅햄트렌트 대학교’ 예비과정 입학 설명회 개최

2014-02-20 14:00
London--(뉴스와이어)--주학업과 동시에 관련 분야의 인턴쉽이 가능한 이점으로 많은 학생들이 영국으로의 유학을 선호하고 있다.

이와 관련해 영국 대학교에 대한 정보 뿐만 아니라, 영국의 각 분야를 대표하는 명문 대학교들에 대한 세부적인 정보를 함께 공유할 수 있는 세미나가 2월 25일(화) 오후 6시에 주한영국문화원 광화문 센터에서 개최되어 많은 학생들의 참여가 기대된다.

이날 설명회는 세계를 주목하게 만든 경제학의 아버지 아담 스미스의 모교인 글라스고 대학교와 ( University of Glasgow ) 패션의 거장 폴 스미스를 통하여 더욱더 유명해진 노팅햄 트렌트 대학교 ( Nottingham Trent University ) 를 통하여 영국대학교의 전반적인 소개 및 학과정보와 더불어 두 학교로 진학할 수 있는 예비과정의 입학 요강 및 장학금 정보도 함께 다루어진다.

이번 세미나를 통하여 소개될 영국의 아이비리그로 불리는 러셀 그룹의 대학교 중 외국학생들의 만족도 1위를 차지한 ‘글라스고 대학교’와 예술/미디어 과정의 인지도가 특히 높은 ‘노팅햄 트렌트 대학교’를 통하여 보다 실질적인 영국대학교 진학에 관한 준비를 꽤할 수 있는 자리가 되어줄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설명회는 두 학교의 한국 및 아시아 지역 담당자분의 방한을 통하여 이루어지며, 또한 대표사무소인 어플라이 인터내셔널 ( www.applyinternational.co.kr ) 해외대학지원 / 어학연수등록 사무소를 통하여 개인별 입학지원 절차등에 대한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세미나 참여는 무료이며, 참석을 원하는 경우, 주영문화원 홈페이지 온라인 신청 또는 (http://www.britishcouncil.kr/events/glasgow-nottingham-trent) 또는 02-2637-7003을 통하여 예약 후 가능하다.

웹사이트: http://www.kic.org.uk

연락처

KIC 한국사무소
Emily Yoon (윤인경 실장)
+82 (0)10 6245 378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