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텐, 최신 KVM 장비 및 연장솔루션 렌탈 서비스 진행

-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한 렌탈 서비스 실시

- 최신 KVM 장비 및 연장솔루션 ‘무료’ 체험 기회

- 다양한 분야의 적극적 제품 활용 및 고객만족 극대화 기대

뉴스 제공
에이텐 코리아
2014-02-18 09:14
대만--(뉴스와이어)--KVM 스위치 솔루션 전문기업 에이텐코리아(대표 첸순청, www.aten.co.kr)는 자사 제품을 고객에게 널리 알리고 서비스 품질을 향상시키고자 ‘RMA 렌탈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RMA 렌탈 서비스’는 필요한 솔루션을 고객이 보다 쉽게 선택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단종 제품을 제외한 에이텐 전 제품에 대해 실시한다.

에이텐 랜탈 서비스를 통하여 개인, 기업 여러 공공기관 등 누구나 최신 KVM 장비 및 밴크리스트 솔루션, 연장·분배기를 다양한 프로젝트에 적극 활용할 수 있다.

렌탈 서비스를 통해 최근 한 공공업체에서는 IP 기반 KVM 스위치 ‘KN2132V’을 서버 통합 및 웹 브라우즈 기반의 원격 관리 프로젝트에 도입했다.

KN2132V은 시리얼 콘솔 접속 및 가상 미디어를 지원해 로컬과 원격운영자 모두 다수의 서버를 단일 콘솔로 모니터링 및 접속 가능한 제어 장치다.

또한, 지난 10월 진행된 대학 입시설명회에서는 대학 소개 및 프리젠테이션 업무의 원활한 진행을 위해 에이텐 4포트 HDMI 스위치 ‘VS481A’가 사용되기도 했다. 중앙 백신 연구소에 진행된 컴퓨터 공유 및 콘솔 연장 시스템 ‘CE100·CS231C’는 제품의 높은 만족도로 서비스 종료 후에도 구매 및 지속적인 사용이 이루어지고 있다.

이외에도, 작게는 가정용 고해상도 홈씨어터 시스템부터 영화관, 학교, 병원, 금융, 공공설비, 디지털사이니지 등 실생활에서 쉽게 접할 수 있는 다양한 분야에서 에이텐 KVM 및 전원 관리 솔루션, 밴크리스트(VanCryst) 제품군의 활용 가능성이 주목 받고 있다.

RMA 렌탈 서비스 진행을 위해서는 간단한 절차를 거쳐 에이텐 최신 제품 및 솔루션 서비스를 무료로 편리하게 제공받을 수 있다.

서비스 이용을 위해서는 신청서 작성 및 증빙 자료 제출이 필요하다. 개인의 경우 신분증 사본, 기업의 경우에는 사업자 등록증 및 담당자 명함 사본이 포함된다.

대여 기간은 유동적으로 개인 및 기업 고객이 렌탈 서비스를 신청할 경우 검토를 통해 대여 여부와 기간을 결정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제품 렌탈에 대한 비용은 따로 없으며, 왕복 배송비 50%는 고객 부담금이다. 자세한 사항은 에이텐코리아 홈페이지(www.aten.co.kr)을 참고하면 된다.

에이텐코리아 관계자는 “RMA 렌탈 서비스를 통해 에이텐코리아의 제품들이 기업 고객뿐만 아니라 일반 고객들에게 좀 더 친숙하고 경쟁력 있는 제품으로 다가갈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라며, "에이텐코리아의 KVM 기술 및 밴크리스트 솔루션, 디지털 사이니지 기술은 실생활에 밀접하게 연관되어 폭넓게 활용될 수 있는 기술로서 여러 분야에서의 적극적인 관심과 활용을 바란다”고 전했다.

에이텐코리아는 다양한 디지털 정보를 공유·연결·전환해 주는 선도적인 솔루션 제조회사다. 에이텐 솔루션은 소수의 컴퓨터로 수 백 대에 이르는 컴퓨터와 서버, 기타 네트워크 장치를 모니터링하고 관리할 수 있으며, 동시에 기업의 각종 유지관리 비용(하드웨어, 에너지 공간 보안, 인력 등)을 크게 절감할 수 있는 KVM 및 전원 관리 솔루션뿐만 아니라, 최근 전문 영상관련 솔루션인 밴크리스트(VanCryst)제품군을 선보이면서 영상의 분배, 스위칭, 연장장비 시장 진입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aten.co.kr

연락처

에이텐코리아
02-467-6789(ext 110)
이메일 보내기

홍보대행
오감인터렉티브
정지은
02-2631-845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