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피치학원 선택, 이렇게 하면 낭패보지 않는다

2014-02-18 10:43
서울--(뉴스와이어)--6.4지방선거 출마자에서부터 취업면접을 준비하는 사람들까지, 스피치학원을 찾아 부족한 스피치능력을 키우려는 사람들이 부쩍 늘고 있다. 하지만 자격 미달의 스피치학원을 선택하여 낭패를 보는 사람들 역시 많다.

30년 동안 스피치전문학원을 운영하고 있는 대한스피치리더십센터 정순인 원장은 “스피치학원은 특별한 자격조건 없이 누구나 설립할 수 있기 때문에 그럴듯한 시설과 홈페이지만 보고 잘못 선택하면 낭패를 볼 수 있다”면서 “효과를 확실하게 볼 수 있는 좋은 스피치학원을 선택하기 위해서는 의사와 마찬가지로 가르치는 분이 제대로 배우고 제대로 된 실력을 가지신 분이 지도하느냐가 중요하다”고 당부했다.

첫째, 대학이나 대학원에서 스피치관련학과를 전공하며 이론적 체계를 다졌는지를 본다. 그래야 주먹구구식으로 지도하지 않는다.

둘째, 스피치토론대회에서 입상경력을 본다. 스피치토론대회에서 입상경력이 있다는 것은 남을 지도할 수 있는 객관적인 실력을 갖췄다고 볼 수 있다.

셋째, 공신력있는 기관에 출강을 하는 것도 검증된 강사라고 볼 수 있다. 왜냐하면 공신력이 있는 기관은 먼저 철저하게 검증을 하고 초빙을 하기 때문이다.

넷째, 서점에서 구입할 수 있는 스피치 관련 저서를 가지고 있느냐를 따져 본다. 스피치에 대한 최소한 이론적 체계를 다지고 가르칠 수 있기 때문이다.

위와 같은 기본적인 자질을 갖추신 분이 직강하는 곳에서 수강을 하는 것이 현명한 스피치학원 선택일 것이다. 2호선, 3호선 교대역 8번 출구에 위치한 대한스피치리더십센터 역시 최고의 전문가가 지도하면서 가장 짧은 시간과 비용으로 확실한 변화를 기대할 수 있는 스피치전문학원이다.

문의: 02-586-5656

대한스피치리더십센터 소개
대한스피치리더십센터는 1983년 설립된 성인전문 스피치리더십학원이다. 정순인 원장은 대학과 대학원에서 스피치&커뮤니케이션 관련학과를 전공했다. 전국 스피치토론대회에서 각부 장관상과 국무총리상을 수상했으며 14대, 15대, 16대 대통령후보를 수행연설을 하였으며, 서울시장후보와 경기도지사후보에게 스피치컨설팅을 하였다. 또한 수많은 수강생들에게 스피치능력을 확실하게 키워주고 있는 대한민국 최고의 스피치전문학원이다.

웹사이트: http://www.speechok.com

연락처

대한스피치리더십센터
정순인
02-586-5656

이 보도자료는 대한스피치리더십센터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