면접성형의 핵심 ‘빠른 회복’, 스마트룩스로 관리한다

- 면접에서 강한 첫인상 만들기 면접성형

뉴스 제공
메드믹스
2014-02-18 11:41
인천--(뉴스와이어)--얼마 전 취업전문업체인 잡코리아에서 기업인사담당자를 대상으로 면접에서 첫인상의 중요성에 대해서 설문 조사한 결과, 응답자의 86%가 면접에서 첫인상을 상당히 고려하거나, 고려한다는 결과가 나왔다. 이는 면접의 당락을 결정하는데 첫인상이 무엇보다 중요하다는 결과를 보여준다.

과연 면접관들이 선호하는 첫인상은 무엇일까? 면접관뿐만 아니라 일반적으로 많은 사람들이 선호하는 첫인상은 너무 튀지않고 부드럽고, 편안하게 다가갈 수 있는, 신뢰가 가는 인상이다.

그럼 부드럽고, 호감있는 첫인상을 만들기 위해서 어떻게 해야 할까?

많은 전문가들은 자신에게 맞는 퍼스널 컬러를 찾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한다. 머리나 옷의 컬러를 자신에게 맞는 색으로 선택할 때 훨씬 더 부드럽고 매력있는 인상으로 보여줄 수 있다.

또한 피부톤을 생기있고 건강하게 만드는 것 또한 중요하며 자신의 얼굴에 어울리는 머리스타일과과 액세서리의 선택도 호감있는 첫인상을 만드는 데 중요한 요소이다.

그러나 무엇보다 첫인상을 결정짓는 데 가장 중요한 요소는 얼굴이라고 할 수 있다. 그래서 최근에는 취업이나 면접에서 중요한 부드럽고 호감있는 첫인상을 만들기 위한 취업성형, 면접성형이 관심을 끌고 있다.

아름다운나라 성형외과의 김진영 원장은 “얼굴 중에서도 첫인상을 결정하는데 가장 중요한 것은 부드러운 눈매라고 할 수 있다. 부드러운 눈매를 위해서는 자신에 얼굴에 가장 어울리면서도 자연스러운 눈매교정술이 필요하다. 또한 안검하수와 같이 졸리고 멍한 인상을 주는 경우에도 눈매교정술이 필요하다”고 말했다.

이외에도 미간주름이나 팔자주름, 눈가주름 등은 필러나 보톡스를 통해 완화시켜 좀더 젊고 생기있는 얼굴로 만들 수 있다.

이렇게 취업을 위한 취업성형이나 면접성형에서 중요한 또 하나는 빠른 회복과 부작용의 최소화이다. 최근에 성형 후 관리 시스템으로 각광받고 있는 스마트룩스와 같은 광조사기를 성형 후 관리에 이용하면 성형 후 부기나 통증, 염증 등에서 빠르게 회복되어 일상생활로 좀 더 일찍 복귀할 수 있다.

메드믹스 소개
메드믹스는 의료기기 개발 전문회사이다. 2010년 스마트룩스 프리미엄을 선보이며, CE, KFDA, FDA, 벤처기업, 기업부설연구소 자격을 취득하였다. 현재 국내 외에서 스마트룩스 프리미엄 품질에 호평을 받으며 LLLT 개발 분야의 선두회사로 성장하고 있으며 스마트룩스의 다양한 제품들을 계속해서 선보이며 좀더 진보된 SLD치료기술의 대중화를 시켜나가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medmix.co.kr

연락처

메드믹스
마케팅
채희문 홍보팀장
032-720-580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