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월 19일에 느낄 수 있는 재미와 만족, ‘덴티스테 S 박스 데이’

- 1월 완판에 이어 2월에도 완판 기대

뉴스 제공
실란트로
2014-02-18 14:00
서울--(뉴스와이어)--굿모닝 키스 덴티스테 치약과 프리미엄 아이리쉬 발포비타민 소나비타, QB 데오도란트 등 해외 브랜드 제품을 국내 독점 수입 유통하고 있는 실란트로㈜의 공식 온라인 쇼핑몰(www.cilantrohub.co.kr)에서 진행 예정인 ‘덴티스테 S 박스’ 이벤트가 세간의 관심을 끌고 있다.

바로 지난 1월 19일 처음으로 시작된 ‘덴티스테 S 박스’가 단 하루 판매에도 불구하고 한정물량이 완판되었기 때문. 실란트로 공식 온라인 쇼핑몰 관계자는 “한정 물량으로 단 하루 판매에 보내 주신 고객님들의 성원에 감사드리면서도 놀라움을 감출 수 없다”며 “앞으로 진행되는 S 박스 이벤트에 대해선 한층 더 신경써 준비해야 할 것 같다”고 밝혔다.

덴티스테 S 박스는 고객들이 제품의 구성을 미리 알지 못한 채 제품력만 믿고 구매하게 되는 일종의 시크릿 박스 개념의 제품이다. 덴티스테 제품 중 고객들의 반응이 가장 좋은 제품들로 엄선하여 제품을 구성한다. 당연히 사전에 어떤 제품이 들어 있는지는 비밀.

실란트로 김우태 브랜드 매니저는 매월 19일 덴티스테 데이와 관련하여 “우리나라에서 19는 음성적인 느낌이 많았다”며 “앞으로는 덴티스테 S 박스가 재미와 기대, 그리고 만족의 대명사로 소비자들에게 다가가기를 기원한다”고 포부를 밝혔다.

덴티스테 S 박스는 2월 19일(수) 단 하루 한정 수량으로 실란트로 공식 온라인 쇼핑몰에서 판매된다.

문의: 1600-4043

실란트로 소개
실란트로(주)는 해외 브랜드 헬스&뷰티 제품을 국내 독점 수입 유통하고 있는 업체이다. 현재 프리미엄 나이트 타임 치약 ‘덴티스테’, 아이리쉬 프리미엄 발포비타민 ‘소나비타’, 일본 판매 1위의 무알루미늄, 무향 ‘QB데오드란트’ 등 다양한 브랜드 제품을 운영 중에 있다. 할인점, 백화점, H&B스토어, 약국 등 오프라인 채널과 종합몰, 오픈마켓 등 온라인 채널까지 다양한 유통망을 확보하고 있다.

실란트로공식쇼핑몰: http://cilantorhub.co.kr

연락처

실란트로
마케팅
김우태 과장
070-8826-665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