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PM 김민준, 아프리카 백내장 수술 지원 ‘선행’

- 팬클럽 온리유(JUN.K)닷컴, 월드쉐어 ‘희망희 빛’ 캠페인 동참

뉴스 제공
월드쉐어
2014-02-18 15:39
서울--(뉴스와이어)--아이돌 그룹 2PM 맴버 김민준의 팬들이 글로벌 나눔에 앞장섰다.

국제구호 NGO 월드쉐어에 따르면 지난 14일 김민준의 팬클럽 ‘온리유(JUN.K)닷컴’은 아프리카 소아백내장 아동들의 수술을 지원한고 밝혔다.

김민준의 팬들은 “평소 나눔에 관심이 많은 김민준군의 이름으로 아이들을 돕는 것이 밸런타인데이에 전하는 초콜릿보다 더 특별한 선물이 될 것 같아 기부를 결정하게 되었다”면서 “빛을 보지 못하는 아프리카의 아이이 건강하게 꿈을 키울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김민준의 팬들이 참여한 나눔은 월드쉐어에서 진행하는 ‘아프리카 희망의 빛 캠페인’이다.

희망의 빛 캠페인은 검은 모래로 뒤덮인 아프리카 사막 한가운데서 살아가는 아이들이 소아 백내장에 걸려 치료를 받지 못하고 있는 안타까운 사정을 돕는 내용이다.

월드쉐어는 국제구호 NGO로서 전 세계 30여 개국에서 아동 그룹홈과 1:1아동결연, 식수 개선사업, 긴급구호, 해외봉사단 파견 등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월드쉐어 홈페이지(www.worldshare.or.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월드쉐어 소개
월드쉐어는 국제구호 NGO단체로서 전 세계 30여개국에서 아동그룹홈과 1:1아동결연, 식수 개선사업, 긴급구호, 해외봉사단 파견 등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월드쉐어 홈페이지(www.worldshare.or.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worldshare.or.kr

연락처

월드쉐어
온라인마케팅
이지혜 간사
02-2683-9300(#92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