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쉐프, 배우 정주연 전속 모델 발탁

서울--(뉴스와이어)--(주)시아피플에비뉴의 커피&크로케 전문 브랜드 ‘밀쉐프(www.millchef.com)’의 전속 모델로 배우 정주연이 발탁됐다.

밀쉐프는 2월 25일 정주연과 함께 논현동 싸이더스HQ 본사 1, 2층의 약 534.49㎡ 규모로 입점 예정인 ‘싸이더스HQ점’의 그랜드 오픈 행사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홍보 마케팅 전략을 펼친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주)시아피플에비뉴는 지난 14일 정주연과 전속 계약 모델을 체결하고, 논현동 일원의 한 스튜디오에서 광고 촬영을 진행했다.

관계자에 따르면, 이날 정주연은 드라마 ‘오로라 공주’에서 선보인 신입답지 않은 연기력을 바탕으로 각종 콘셉트의 촬영을 다채로운 포즈와 매혹적인 표정으로 소화하며 많은 박수갈채를 이끌어 냈다.

밀쉐프 측은 “도회적이고 발랄한 매력으로 신인답지 않는 인기를 얻고 있는 배우 정주연의 이미지가 밀쉐프의 감각적인 브랜드와 잘 부합한다”며 “향후 트렌드에 민감한 고객들을 공략하는 데 정주연이 지닌 매력이 큰 시너지 효과를 발휘할 것”이라고 기대감을 나타냈다.

한편, 밀쉐프는 유럽풍의 이색적인 인테리어에서 신선한 재료로 만든 웰빙 크로케를 비롯해 커피, 와인, 브런치, 샐러드 바 등을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는 커피&크로케 전문 카페이다.

시아그룹 외식 계열사 (주)시아피플에비뉴는 ‘사랑과 감사의 마음을 담아 가족에게 전하는 밥상’이라는 기치 아래 2012년 프리미엄 한식 레스토랑 채꾼을 론칭했다. 이후 도심 속에서 필드 느낌 그대로 재현한 스크린 골프 핸디 고스트, 새로운 트렌드를 이끌어 갈 크로케 전문 카페 밀쉐프 등 신선하고 차별화된 브랜드를 선보이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iaavenue.co.kr

연락처

시아그룹
전략기획2팀
허다현 팀장
02-3452-7143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