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나여행, 내나라여행박람회 참가 기념 이벤트 진행

- ‘2014 내나라여행박람회’가 이달 27일부터 3월 2일까지 나흘 동안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려

뉴스 제공
야나
2014-02-19 07:52
서울--(뉴스와이어)--야나여행(www.helloyana.com) 은 한국관광공사 관광벤처팀의 후원으로 2년 연속 내나라여행박람회 ‘창조관광기업관’에 참가한다. 아이디어를 사업화하고 본격적인 홍보에 나서기 시작한 야나의 조연아 대표는 열정을 가지고 이번 내나라여행박람회에 다채로운 여행상품을 선보인다.

야나여행은 이번 박람회을 방문하는 관람객을 대상으로 현장에서 이벤트를 진행한다. 푸켓왕복항공권에서부터 서울 스토리텔링 투어까지 총 10명에게 제공한다.

내나라여행박람회에서 야나여행의 여행이벤트에 참가하는 방법은 쉽다. 야나여행의 ‘창조관광기업관’ 부스를 찾아 현장사진을 찍고 자신의 SNS를 통해 친구들에게 공유 후 URL주소를 야나여행의 홈페이지에 댓글로 남겨놓으면 된다.

자유여행객을 위한 새로운 여행플랫폼을 제공하는 창조관광기업 야나여행의 힘찬 2014년을 기대한다.

내나라여행박람회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naenara.or.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고, 홈페이지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캔고루)에 이달 20일까지 사전등록을 하면 무료관람도 가능하다

문의: 02-6000-8253

야나 소개
야나는 자유여행객을 위해 전 세계 다양한 여행아이템을 쉽게 예약할 수 있도록 제공하는 국내유일의 다국적투어 플랫폼 사이트이다. 다국적 투어 플랫폼서비스는 국내외 개별여행객들에게 전 세계 다양한 여행상품을 소개하고, 신뢰할수 있는 검증된 업체와의 직접계약을 통해 불필요한 여행의 유통구조를 없애고, 개인화된 여행서비스 시스템으로 기존 팩키지 상품에서 벋어나 여행을 선택하는 주도권과 진정한 여행(리얼트립)을 체험할 수 있는 만족도 높은 여행을 경험하실 수 있다. 야나는 관광벤처사업으로 선정된 창조관광 수상기업으로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의 지원을 받아 성장해 나가고 있는 유망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yanatrip.com

연락처

야나여행
조연아 대표
02-715-646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