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리정돈의 제왕 '다용도 수납장 스윙랙’

- 당기고, 돌리고, 밀고?

뉴스 제공
천년넷
2014-02-19 07:57
서울--(뉴스와이어)--평소 집안 여기저기에 어지럽게 널려 있는 물건들로 골머리를 앓는 분들이나 깔끔하게 정리하고 싶어도 엄두가 나지 않는 분들을 위한 제품이 나왔다. 바로 ‘더 스페이스, 멀티 스윙랙(The Space Multi Swing Rack)’ 다용도 정리함이 그 주인공. 뛰어난 수납공간 활용으로 주방, 화장대, 거실의 소품들을 깔끔하고 세련되게 정리할 수 있는 여건을 조성해 준다.

스윙랙의 크기는 ‘290×160×240×210’로 어떻게 보면 작게 느껴질 수 있는 사각 타워 형태지만, 양방향 이동과 회전이 편리해 좁은 공간을 다양하게 활용하는 기능은 최고라고 할 수 있다.

당기고 돌리고 넣기만 하면 3단으로 변한다. 공간 활용뿐만 아니라 소품들의 구분도 확실하게 해주는데 물건을 찾기도 쉽고 다시 넣기도 쉬운 편의를 제공한다. ABS재질로 만들어져 작지만 탄탄한 내구성을 자랑하기 때문에 파손 걱정 없는 훌륭한 수납장 노릇을 톡톡히 해낸다. 색상은 화이트, 그린, 블랙이 있으며 사이즈는 모두 같다.

또한 스윙랙을 주방이나 냉장고 안에 놓고 갖은 양념들을 구분, 보관을 하고 싶다면 추가선택 사양으로 양념통을 구매할 수도 있다. 스윙랙 전용 양념통은 식품용 용기 관련 시험을 통과한 제품이기에 건강에 대한 걱정 없이 안심하고 사용해도 된다. 양념통은 그린 색상으로 사이즈는 65øx105mm, 6PCS 가격은 10,000원이다.

스윙랙 멀티 제조사 브랜드인 ‘더 스페이스(The Space)’는 ‘공간에 가치를 더하다’라는 가치와 의미를 지니고 있다. 생활 속 작은 공간까지 그 활용도와 가치를 높일 수 있는 상품들을 생산 및 제공해 고객들에게 양질의 편의와 만족감을 드릴 것을 약속한다는 사명의식을 엿볼 수 있는 대목이다.

어지러운 주위 환경을 정갈하게 정리정돈 하고 싶다거나, 삼겹살을 굽다가 소금이나 후추 양념통을 찾지 못해 낭패를 본 경험이 있다면 스윙랙을 넣고, 밀고, 당기고, 돌리고 하면 된다. 다용도 만능 수납장 스윙랙은 천년넷 아이디어쇼핑몰 웰피아닷컴(www.welpia.com)에서 2~3만원대의 가격으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천년넷 소개
㈜천년넷은 2007년 6월 설립하여 신상품 연구와 개발을 지속적으로 하고 있다. 식품 브랜드 천년의 아침(선인장을 원료한 건강식품), 화장품 브랜드 Dr.C(약용화장품&기능성마스크팩), USA 공기청정기 Wein Products Inc. Alpine Technologies Inc. 한국&세계총판권(AUTO MATE, MINI MATE, BIG MATE, NaturalAir NA50i etc.)을 가지고 있다. ㈜천년넷은 신제품에 대한 개발자의 관점, 판매자의 관점, 고객의 관점을 분석하고 온라인과 오프라인의 조화를 통해 상호 커뮤니케이션 할 수 있도록 생생한 입체 콘텐츠를 생성하고 있다.

스윙랙 제품소개: http://www.welpia.com/shop/goods/goods_view.php?go...

웹사이트: http://www.welpia.com

연락처

㈜천년넷
마케팅팀
배기호 팀장
031-818-995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