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에셋증권 ‘금융소비자보호헌장’ 선포식 개최

뉴스 제공
미래에셋증권
2014-02-19 11:00
서울--(뉴스와이어)--미래에셋증권(사장 조웅기, 변재상)은 2월 19일(수) 오전 9시 서울 중구 수하동에 위치한 미래에셋센터원빌딩 동관 20층 대강당에서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금융소비자보호헌장 선포식’을 개최했다.

이번 선포식은 미래에셋증권 임직원의 소비자 권익보호 의식을 고취하고, 이를 적극적으로 공유해 실천을 다짐하는 자리다. 더불어 ‘미래에셋은 고객을 위해 존재한다’는 핵심가치를 대내외로 공표함으로써 고객신뢰와 고객만족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는 의미가 있다.

이날 선포한 금융소비자보호헌장의 주요 내용은 첫째, 회사의 모든 의사결정은 전사적으로 금융소비자보호를 중심으로 이행되어야 할 것. 둘째, 회사는 금융소비자의 금융역량과 요구 등을 고려하여 금융서비스를 제공하여야 할 것. 셋째, 글로벌자산관리 전문가로서 책임있는 영업행위를 통해 금융소비자보호를 실천하여야 할 것이다.

미래에셋증권 변재상 사장은 “국내외 금융시장의 급격한 환경변화와 다양한 금융신상품의 출현으로 금융소비자보호에 대한 요구가 높아지고 있다”며, “금융소비자보호가 건전한 기업문화로 정착될 수 있도록 지속적이고 철저한 실천을 만들어 갈 것”이라며 선포식의 취지를 밝혔다.

미래에셋증권 소개
미래에셋증권은 1999년 위탁매매 의존 일변도의 증권업계 관행에서 벗어나 종합자산운용컨설팅서비스라는 개념을 도입하여 고객 중심의 자산관리서비스를 정착시켰다. 2006년 2월 유가증권시장에 상장되었다.

웹사이트: http://www.miraeasset.com

연락처

미래에셋증권
김범석
02-3774-37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