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스크 복제기&삭제기의 진화…클로닉스, ‘넷클론 NC1000’ 출시

- 2월 20일 국내 시장 출시, 네트워크 방식 디스크 관리(복제/삭제/관리) 장비

수원--(뉴스와이어)--디스크 복제 및 삭제 작업 시 모든 종류의 저장매체를 시스템에서 분리 없이 네트워크 방식으로 복제&삭제를 할 수 있게 되어 작업 효율이 크게 높아질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삼성복원솔루션의 개발사로 알려진 시스템 백업/복원 전문기업 ㈜클로닉스(대표 남승리 www.clonix.co.kr)는 복제 및 삭제 작업 장비의 디스크 분리가 필요 없는 네트워크 방식의 디스크 복제기&삭제기인 ‘넷클론(NetClon) NC1000’을 출시했다.

클로닉스 남승리 대표는 “디스크 복제 및 삭제 작업 시 나날이 발전하는 새로운 디스크에 대한 대응이 어려웠다”며 ”작업 장비 그대로를 이용하여 복제/삭제 작업을 할 수 있도록 함으로써 HDD, SSD, mSATA, NGFF, eMMC, SD, CF 등의 기존 저장매체와 추후 등장할 새로운 저장매체에 대한 복제/삭제 지원 문제를 해결할 것”이라고 말했다.

‘넷클론(NetClon) NC1000’은 네트워크 케이블로 직접 복제 작업 장비에 연결하여 최대 16대의 복제/삭제 작업을 진행할 수 있다.

동일한 하드웨어 사양 복제 장비들을 대량으로 동시에 복제 작업 수행하는 ‘Multi-Cast’ 방식과 복제 장비들의 하드웨어 사양이 각 각에 맞춰 복제 작업을 수행하는 ‘Single-Cast’방식 등 다양한 복제 방식을 지원하며, 자주 사용하는 작업 대상 장비와 복제 내용 파일을 연결 등록시켜 자동 복제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한다.

또한 데이터 복구가 불가능한 미국 국방성 국제 표준 삭제를 지원한다. 특히 기존 데이터 삭제 장비에서는 제공하지 않았던 삭제 후 결과 레포트 자동 생성 기능을 지원한다.

한편 클로닉스는 넷클론(NetClon) NC1000을 3월 12일부터 3일간 일산에서 열리는 2014 세계보안엑스포에서 첫 선을 보일 예정이다.

문의: 070-7090-8281, km.park@clonix.co.kr

클로닉스 소개
(주)클로닉스는 2004년 11월에 설립된 시스템 백업/복원 솔루션 전문기업이다. 2007년 3월 삼성 PC제품에 탑재되는 삼성복원솔루션 개발을 시작으로 시스템 백업/복원 솔루션 전문기업으로써 인식되고 있으며, 디스크 데이터 복제 및 복구 기술을 강화하여 시스템 백업/복원 솔루션 뿐 아니라 디스크 복제/삭제 솔루션, 과학 수사용 포렌식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clonix.co.kr

연락처

클로닉스
마케팅팀
김소희
070-7090-8292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