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tesyn Embedded Technologies, ETSI Network Functions Virtualization(NFV) 산업 규격 그룹에 합류

2014-02-20 13:10
서울--(뉴스와이어)--이전 Emerson Network Power의 Embedded Computing & Power사업부문이었던 Artesyn Embedded Technologies(http://www.artesyn.com/)가 European Telecommunications Standards Institute (ETSI) Network Functions Virtualization (NFV) Industry Specifications Group (ISG)에 가입했다고 발표했다. 세계 최대의 네트워크 운영업체 중 일부가 주도한 이 그룹은 광범위한 업계의 지원과 참여를 유치하였으며 여기에는 커뮤니케이션 장비 벤더, IT 벤더 및 테크놀로지 제공업체 등이 포함된다.

NFV ISG는 가상 네트워크 기능을 지원하는데 필요한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 인프라에 대한 일관된 접근과 공통의 아키텍처를 달성하는데 목적을 둔다. 이 그룹은 이미 5개의 사양을 발간했고 현재는 더욱 상세한 가이던스를 개발 중이다. 이 문서들은 글로벌 규모의 경제를 가능하게 하는 완전하게 상호운영 가능한 솔루션을 개발하는 업계 채널의 노력을 지원하는 NFV에 대한 프레임워크와 터미놀로지를 승인한다.

Artesyn Embedded Technologies의 소프트웨어 솔루션 매니저인 Mark Dunton은 “Artesyn은 인프라 개발과 네트워크 배치를 지원하는 당사 제품 라인의 향상을 위해 NFV의 세계 유수의 전문가들과 합류했다. NFV ISG가 Artesyn의 커뮤니케이션 솔루션에 대한 비전과 일치하기 때문에 NFV ISG의 목적에 동감한다. Artesyn은 효과적인 NFV 배치를 가능하게 하는 이종적인 가속화와 기타 중요 기능에 대한 전문성을 활용하여 이 그룹에 대한 주요 공헌 기업이 되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ETSI의 NFV ISG의 회장인 Verizon Communications의 Dr Prodip Sen은 “Artesyn이 우리 그룹에 온 것을 기쁘게 환영한다. 이 기업의 캐리어급 컴퓨팅 플랫폼에 대한 전문성과 규격 기구와 협력한 경험은 소중한 공헌이 될 것이다. 또한, Artesyn은 우리 그룹으로부터 배우고 자체 제품 라인에서 우리의 업무를 지원하겠다고 의사 표시를 했다”고 말했다.

회사 로고

http://release.media-outreach.com/release.php/Images/1489

Artesyn Embedded Technologies 소개
아티슨 임베디드 테크놀로지스는 통신, 컴퓨팅, 의료, 군사, 우주항공을 비롯하여 다양한 산업에서 요구하는 신뢰성 높은 파워 컨버젼 및 임베디드 컴퓨팅 솔루션의 설계 및 제조 분야를 선도하는 세계 정상급 기업이다. 시장 출시 시간을 단축하고 비용 효율적인 첨단 네트워크 컴퓨팅 및 파워 컨버젼 솔루션을 통해 위험을 경감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아티슨의 기술력은 40년 이상 고객들의 높은 신뢰를 받고 있다. 아티슨은 우수한 9개 개발 센터, 세계적 수준의 제조 시설 5곳, 전세계 개설된 영업 및 지원 센터에 20,000여명의 직원을 두고 있다.

연락처

Alice Hui
+852-2176-354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