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malto TSM, JETCO의 홍콩·마카오 모바일 NFC 서비스 솔루션으로 채택

- 동북아권 주요은행들, 모바일 NFC 결제서비스 확대 추세

- JETCO, Gemalto의 TSM으로 홍콩, 마카오에서 모바일 NFC 서비스 시작

- 30곳의 은행 네트워크를 통해 소비자에게 안전한 NFC 결제 서비스 지원

뉴스 제공
Gemalto
2014-02-20 15:00
암스테르담/서울--(뉴스와이어)--디지털 보안 분야의 세계적 선두 업체인 Gemalto는 Joint Electronic Teller Services Limited (JETCO)사의 NFC 결제 서비스 출시를 위해 자사의 LinqUs Trusted Service Management(TSM) 솔루션을 제공할 것이라고 발표했다.

JETCO는 홍콩과 마카오에서 은행 30곳을 망라한 역내 최대의 현금인출기(ATM) 네트워크를 운영 중이다. Gemalto는 플랫폼 설치 뿐만 아니라 통합에 관련한 자문 서비스로 JETCO 사를 지원할 예정이다.

Gemalto의 TSM 솔루션을 통해 JETCO는 소비자들이 안전하게 모바일 결제 서비스를 이용하도록 배포하고 관리할 수 있게 됐다. TSM 플랫폼은 Global Platform과 같은 최신 국제 상호 운용성 기준을 준수하며, JETCO에 다양한 폼 팩터로 보안 요소들과 상호 작용할 수 있는 유연성을 제공한다. 이 서비스 출시로 소비자는 휴대폰을 이용해 세계적으로 유명한 슈퍼마켓 체인, 편의점, 패스트푸드 체인, 극장 등 10,000곳 이상의 NFC 서비스를 지원하는 POS를 장착한 장소에서 결제를 할 수 있게 됐다.

JETCO의 John Chang 부사장은 “Gemalto가 아시아 지역에서 보여준 강력한 NFC 운용 실적은 통신과 은행 두 부문에 대한 깊은 이해로 이어졌고, 이를 통해 우리 JETCO가 서비스를 제공하는 은행들은 모바일 비접촉 결제 분야에서 강력한 경쟁 우위를 갖게 됐다”며, “Gemalto의 TSM이 비교우위를 보이는 강점을 활용해 은행들은 다양한 결제 기준을 갖추게 되었다”고 말했다.

Gemalto의 중국 및 한국 담당 사장인 Suzanne Tong-Li는 “TSM을 통해 JETCO는 NFC 서비스 운용과 관련해 신뢰할 수 있는 제삼자의 역할을 할 수 있게 됐으며, 홍콩의 모든 이동 통신사들과 안심하고 협력관계를 구축할 수 있게 됐다”고 언급했다.

Long-Li 사장은 “비접촉 결제는 1997년에 홍콩에서 세계 최초로 시작됐으며, 이후 꾸준히 활용되어 온 서비스”라며, “해당 기술이 시장의 변함없는 호응을 얻으며 한층 진보된 NFC 서비스 표준으로 자리매김했다”고 덧붙였다.

Related link: LinqUs Trusted Service Management (TSM):
http://www.gemalto.com/telecom/linqus/mfs/mobile_nfc/index.html

Gemalto 소개
Gemalto(Euronext NL0000400653 GTO)는 디지털 보안 분야의 세계적 선도업체로, 2012년 2억 유로의 연 매출을 올렸고, 43개국에 위치한 83곳의 사무실 및 13곳의 연구센터에서 10,000명 이상의 직원들이 근무 중이다. Gemalto는 급속히 변화하는 디지털 사회의 중심에 있으며, 전 세계적으로 수십억 명의 사람들이 안전하게 즐길 수 있는 방식으로 언제 어디서나 자유로운 소통, 여행, 쇼핑, 은행 업무, 오락 및 업무를 처리를 바라고 있다. 이를 위해 Gemalto는 개인 모바일 서비스, 결제 보안, 클라우드 접속, 신분 및 개인 정보 보호, 효율적인 전자 헬스케어 및 전자 정부, 편리한 발권 및 신뢰할 만한 사물 통신 애플리케이션에 대한 증가하는 수요에 관한 제품 및 서비스를 제공한다. Gemalto는 직접 고안하거나 고객의 필요에 따라 맞춘 안심할 수 있는 소프트웨어와 제품을 개발하고 있으며, Gemalto의 플랫폼과 서비스는 이런 제품들을 운용하고, 이에 포함된 비밀정보를 안전하게 관리하며, 믿을 만한 사용자 서비스를 제고한다. Gemalto는 끊임없는 혁신을 통해 고객사들이 수 십억 명의 사람들에게 믿을 수 있고 편리한 디지털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도움을 주고 있으며, 디지털화된 무선통신 시대에 자사 솔루션을 사용하는 수 많은 고객사와 함께 성장하고 있다.

추가 정보가 필요한 경우 www.gemalto.com, www.justaskgemalto.com, http://blog.gemalto.com/에 방문하시거나 Twitter에서 @gemalto를 팔로잉하세요.

(이 보도자료는 영문 보도자료의 번역으로 공식보도자료로 간주되지 않고, 영문 보도자료와 불일치할 경우 영문 보도자료가 우선한다.)

Gemalto 언론 연락처:
Peggy Edoire
유럽, 중동 및 아프리카 지역
+33 4 42 36 45 40
peggy.edoire@gemalto.com

Pierre Lelievre
아시아 태평양 지역
+65 6317 3802
pierre.lelievre@gemalto.com

Nicole Smith
북미 지역
+1 512 758 8921
nicole.smith@gemalto.com

Ernesto Haikewitsch
남미 지역
+55 11 5105 9220
ernesto.haikewitsch@gemalto.com

Gemalto: http://www.gemalto.com

웹사이트: http://www.gemalto.com

연락처

Gemalto
홍보대행사 코비즈미디어/코리아비즈와이어(Korea Bizwire)
최용택 차장
02-6378-7000
이메일 보내기
대표 문의메일: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