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천년카클리닉, 소아암 어린이 위해 헌혈증 및 수익금 전달
-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 통해 헌혈증, 소아암 어린이 치료비 전달
- 소상공인의 사회공헌 참여로 가지는 나비효과 기대
금번 행사는 2013년 7월부터 12월까지 6개월간 차량 엔진오일을 교환할 때 헌혈증 기부 시 일정 비용을 할인해주는 방식으로 진행되었다.
김용완 새천년카클리닉 대표는 “여러 소상공인 대표들이 어려운 이웃과 이익을 나누는 사회공원 활동을 많이 하길 바란다.”며 “앞으로 소아암 어린이들을 더욱더 적극적으로 후원하겠다”고 말했다.
매년 국내에서는 약 1,500명의 어린이가 소아암 진단을 받으며, 평균 2~3년 동안 치료를 받게 된다. 성인 암과는 달리 완치율이 80%에 달하지만 긴 치료기간과 높은 치료비용 때문에 소아암 어린이와 가족 모두 어려운 상황에 노출된다. 때문에 꾸준한 사회적 관심과 나눔이 필요한 상황이다.
이러한 사회공헌 활동 및 지원 문의는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 홈페이지 또는 대표전화를 통해 할 수 있다.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 소개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은 1991년 발족, 백혈병어린이후원회로 10년 동안 활동하였고, 2000년 보건복지부로부터 재단법인 설립인가(인가번호 105호)를 받은 순수 민간단체로서, 소아암 어린이와 가족을 위한 전문적인 지원활동을 펼쳐 소아암 어린이의 치료와 사회복귀를 돕고 있다.
웹사이트: https://www.kclf.org
연락처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
대외협력팀
김신원 사회복지사
02-766-7671~3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