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동후디스, 소외받는 아기들에게 산양분유, 트루맘 등 분유 기부

- NGO 굿피플을 통해 전국 저소득층 가정에 전달, 작년에 이어 기부릴레이

뉴스 제공
일동후디스
2014-02-21 09:43
서울--(뉴스와이어)--산양분유 대표기업 일동후디스(대표 이금기)가 작년에 이어 올해에도 전국의 저소득층 아기들을 위해 ‘산양분유’, ‘트루맘 뉴클래스 퀸’, ‘트루맘 후레쉬’ 등 분유를 기부했다. 총 6천5백만원에 상당하는 이번 기부품은 국제구호개발 NGO인 굿피플(Good People)을 통해 전국의 저소득층 가정에 전달될 예정이다.

일동후디스는 이전에도 북한 어린이에게 ‘평화의 분유 보내기’, 전국 입양기관에 ‘사랑의 분유 전달’, 소외계층에 우유를 전달하는 ‘착한 우유 캠페인’, 보건복지부와 함께 하는 ‘독거노인 사랑잇기 사업’ 후원, 다문화 가정 분유 지원, 보육기관 놀이교구 전달 등 소외계층을 위한 사회공헌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왔으며, 작년에도 굿피플을 통해 ‘후디스 산양분유’ 등 분유제품을 저소득층 아기들에게 전달한 바 있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좋은 식품을 만드는 것도, 모든 이들의 건강과 행복을 지키는 것도 모두 일동후디스의 사명이라고 생각한다. 특히 저소득층의 소외받는 아기들에게 도움의 손길을 내미는 것은 유아식 전문기업으로서 당연한 일이다. 앞으로도 사회 구석구석 소외받는 이들이 줄어들 수 있도록 다양한 기부행사를 지속적으로 이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ildongfoodis.co.kr

연락처

일동후디스
홍보광고팀
신윤정 대리
02-2049-212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