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리샤코이, 생기 가득 봄맞이 스킨케어 제안

- 봄철에도 끄떡없는 기본 탄탄한 피부 케어 방법

뉴스 제공
엘리샤코이
2014-02-21 09:57
서울--(뉴스와이어)--겨우내 건조하고 푸석했던 피부에서 봄 햇살처럼 생기 가득 빛나는 피부로 다가오는 봄을 만끽하고 싶다면 지금부터 피부 컨디션을 끌어올려 기본을 탄탄하게 다져놔야 한다. 더욱이 봄에 불어 닥치는 황사와 꽃샘추위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기 위해서는 무엇보다 기본에 집중해야 한다.

영양 크림이나 에센스를 사용하기 전 먼저 피부에 쌓여있는 각질과 불랙헤드를 제거하고 수분을 충분히 공급해야 고 기능 제품의 영양 흡수가 높아져 피부 기본을 다지는데 더욱 효과적이다.

- 각질과 모공 관리는 꼼꼼하고 자극 없이!

각질은 외부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역할을 하지만 필요 이상으로 쌓였을 때는 피부 노화의 원인이 되기도 한다. 그렇기 때문에 불필요한 각질만 자극 없이 제거해주는 것이 중요하다.

엘리샤코이 진동 클렌저 3D 스핀 클리너는 항균 인증 받은 부드러운 미세모가 360도 회전하며 피부에 자극 없이 부드럽게 불필요한 각질과 모공 속에 쌓인 노폐물을 효과적으로 제거해 한 결 투명한 피부로 케어해준다. 특히 블랙헤드 전용 브러시가 평소 관리하기 힘들었던 콧망울, 턱 등 의 국소부위 모공까지 케어해주어 매끈한 피부 결로 만들어준다.(3D 스핀클리너 3만9천원/블랙헤드 전용 브러시 1만원)

- 피부 컨디션을 최상으로!

노폐물 제거로 깨끗한 피부 상태를 만들었다면 피부 컨디션을 끌어올려 제품의 영양 흡수를 최대한으로 높여준다. 특히 피부가 거칠고 지쳐있는 상태라면 세안 후 바로 퍼스트 세럼을 이용해 영양을 부여해주는 게 효과적이다.

엘리샤코이 24K 골드 럭셔리 퍼스트 세럼은 세안 후 바로 사용하는 첫 번째 세럼으로 항산화작용에 탁월한 24K 순금과 보습에 효과적인 금은화 추출물이 80.7% 함유되어 지친 피부에 활력을 부여해준다. 더불어 피부 컨디션을 끌어올려 다음 단계 제품의 흡수를 도와 기본 바탕을 탄탄히 만드는데 효과적이다.(165ml/4만2천원)

문의: 1544-7414(www.elishacoy.com)

웹사이트: http://www.elishacoy.com

연락처

엘리샤코이
홍보마케팅팀
선주희 주임
1544-741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