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oyala, Hopster와 협력하여 유명한 태블릿용 키즈 세이프 학습 앱으로 아동용 프로그래밍에 활력 제공

뉴스 제공
우얄라
2014-02-21 14:10
런던 영국 및 마운틴뷰 캘리포니아주--(뉴스와이어)--비디오 스트리밍, 분석 및 수익화에서 앞서가는 혁신기업인 Ooyala가 Hopster의 아주 유명한 2~6세 아동용 새로운 TV 및 학습 태블릿 앱을 지원하고 있다고 발표했다.

Hopster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TV 쇼를 교육 커리큘럼 및 게임과 결합하여 각 아동을 위해 맞춤화된 단일 무 광고 데스티네이션으로 만들어 아동용 TV 채널을 재발명한다. 구독 서비스이며 인앱 구매와 광고가 없는 Hopster는 아동과 부모 모두의 호감을 얻으며 2013년 12월 출시 이후 1개월 이내에 별 5개로 Apple 앱의 10위 차트에 들었다.

Ooyala 기술은 Hopster에게 완전한 기술 및 서비스 제품군을 제공하여 태블릿 기기에서 진정한 TV 수준의 경험을 얻게 한다. 여기에는 스튜디오가 필요한 콘텐츠 보호, 시청자 개인화를 위한 플레이어 분석, 애플리케이션 인터페이스, 결제 및 DRM 시스템을 간결하게 통합하기 위한 강력한 개발 도구가 포함된다. Ooyala의 분석 도구는 또한 실시간 사용 데이터를 제공하여 Hopster 팀이 앱 경험을 최적화할 수 있게 한다. 그리고 시청자 분석에 대한 고유의 기능에 있어서, Hopster는 Ooyala의 기술을 사용하여 부모들이 아동이 콘텐츠를 보는 방법을 더 잘 이해하여 스크린 시간을 관리할 수 있도록 계획한다.

Hopster의 설립자인 Nicholas Walters는 영국의 BARB(Broadcasters Audience Research Board)의 자료를 인용하며, “아동용 프로그래밍에 중대한 변화를 이룩할 시기이다. 최근 BARB 데이터에서 4~15세 아동들은 다른 어떤 연령 그룹보다 1차원 TV에서 더욱 빠르게 벗어나고 있다고 한다. 동시에 태블릿 시청은 해당 연령층에서 상승하고 있다. Ooyala 는 Hopster가 전통적인 TV에서 벗어나 새로운 형태의 소비로 눈길을 돌리는 이 세대의 시청자들에 대한 새로운 콘텐츠 경험을 추진하는데 있어서 앞서 갈 수 있게 해준다. 한편, 대형 방송국은 새로운 추세를 도입하는 것이 너무 느리다. 당사는 Ooyala와 함께 이 기회를 포착하여 오늘날 시청자들이 즐기는 콘텐츠에 맞는 매력적인 디지털 패키지로 고품질의 개인화된 프로그래밍 경험을 제공할 수 있다”고 말했다.

Ooyala의 EMEA 담당 부사장인 Neil Berry는 “Hopster의 팀은 차세대 시청자들을 위해 아동용 프로그래밍을 어떻게 개념화할 수 있는지에 대해 커다란 비전을 성취했다. Ooyala는 더욱 모바일화되고 더욱 개인화된 프리미엄 시청 경험에 대한 우리의 비전을 공유하고 TV를 미래로 푸시하는 노하우를 가진 Hopster와 같은 파트너와 일하게 되어 기쁘다. Hopster는 Ooyala가 스트리밍 기술과 분석으로 이러한 비전을 뒷받침할 수 있는 성공적인 사례이다”고 말했다.

Hopster는 Madeline, Babar, The Adventures of Paddington Bear와 같이 세계에서 가장 소중한 프리미엄 아동용 콘텐츠 중 일부를 보유하고 있기 때문에 멀티 스크린 콘텐츠 보호가 핵심 기준이었다. Ooyala의 Digital Rights Locker로 DRM 솔루션의 종합 제품군을 통해 Hopster의 스튜디오급 보호가 가능해진다. 이 Rights Locker 는 Google Widevine, Adobe Access, Microsoft PlayReady(http://videomind.ooyala.com/news/ooyala-drm-protects-premium-video-all-screens)와 통합되어 프리미엄 콘텐츠가 Entertainment One, Nelvana, DHX Media, Millimages 등과 같은 Hopster의 미디어 파트너사들의 엄격한 기준을 충족하는 고품질의 보안이 유지된 환경에서 시청되도록 한다.

Ooyala의 Stuart Ferriera-Cole 과 Hopster의 제품 수석 책임자인 Mahesh Ramachandra가 2월 27일 런던의 EXCEL에서 열리는 2월 27일의 BE의 “수직 청중을 위한 최고의 사용자 경험 만들기 - Hopster가 취학 전 아동용 TV를 변혁시킨 방법” 세션에서 연설한다.

Ooyala 관련 정보
Ooyala는 모든 종류의 스크린에서 개인화된 비디오 경험을 전달하며 온라인 동영상 관리와 퍼블리싱, 분석, 수익창출 부문의 선두를 차지하고 있다. Ooyala의 기술 및 서비스는 시청자의 참여 증가와 동영상 수익을 추진시켜 줄 깊이 있는 통찰력을 통해 시청자의 범위를 넓혀줄 수 있는 힘을 콘텐츠 소유자에게 제공한다. Ooyala 기술을 사용하는 회사로는 Telstra와 ESPN, Pac-12 Enterprises, Bloomberg, Telegraph Media Group, Telefonica, The North Face, Rolling Stone, Dell, Sephora, Yahoo! Japan 등이 있다.캘리포니아주 마운틴뷰에 본사가 있는 Ooyala는 뉴욕과 런던, 시드니, 도쿄, 멕시코 과달라하라에 사무소를 두고 있다. 이 회사는 미주와 유럽, 아프리카, 일본, 아시아태평양 지역 전역에서 프리미어 리셀러 및 기술 파트너와 함께 일하고 있다. 더 자세한 정보는 www.ooyala.com을 방문하면 알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ooyala.com

연락처

Allen Bush
Director of Corporate Marketing
이메일 보내기
(650) 283-35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