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전문가들이 진행하는 ‘2014 모바일 개발 트렌드’ 세미나 개최

- NHN NEXT 김정 교수, 인포뱅크 오종인 팀장 등 모바일 전문가들이 직접 소개해

뉴스 제공
데브기어
2014-02-21 14:34
서울--(뉴스와이어)--Embarcadero(엠바카데로) 멀티디바이스 개발툴인 RAD Studio, Delphi, C++Builder를 국내에 공급하고 관련 기술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브기어(www.devgear.co.kr, 대표 박범용)는 3월 6일 오후 7시 30분부터 서울 서초구 반포동 데브기어 컨퍼런스룸에서 ‘2014 모바일 개발 트렌드: 안드로이드, iOS 그리고 멀티플랫폼’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발표했다.

이번 세미나는 김정 교수 등 모바일 개발 분야의 전문가들을 초빙하여 2014년 모바일 개발자들이 꼭 알아야 할 이슈들을 점검하고 그 흐름을 명쾌하게 파악하는 기회가 될 것이다. 또한 최근 모바일 개발 분야의 가장 큰 어려움인 멀티플랫폼과 다양한 장비에 대한 효과적인 대응 방안에 대해서도 다룰 예정이다.

세션은 ▲전문가와 함께하는 최신 모바일 트렌드: 안드로이드, iOS , ▲한 번에 개발하는 멀티플랫폼 네이티브 앱을 타이틀로 두 세션으로 진행된다.

첫 번째 세션에서는 NHN NEXT 교수이자 맥/아이폰 에반젤리스트인 김정 교수와 인포뱅크의 오종인 팀장이 각각 iOS와 안드로이드 개발 트렌드를 주제로 진행한다.

두 번째 세션은 Embarcadero(엠바카데로) Delphi 에반젤리스트인 김현수 과장과 Delphi로 모바일 앱 ‘스키1314’를 개발한 인포티엠의 오상현 실장이 단 하나의 코드베이스를 활용한 멀티플랫폼 개발방법과 그 사례를 주제로 진행한다.

데브기어의 김현수 과장은 “스마트 시대가 되면서, IT시장은 어느 때보다 급변하고 있다. 특히 모바일 개발 분야는 매우 빠르게 진화하고 있어 개발자들은 빠른 트렌드 습득과 대응이 필요하다”며 “이번 세미나는 모바일 분야의 최고로 손꼽을 수 있는 전문가들이 직접 진행한다. 보다 효율적인 프로젝트 진행이 필요한 프로젝트 팀 관리자나, 모바일 개발에 관심이 있는 개발자라면 반드시 참석해야 할 세미나라고 자신한다”고 말했다.

세미나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와 신청은 홈페이지(http://onoffmix.com/event/24280)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데브기어 소개
데브기어는 미국 엠바카데로 테크놀로지의 한국 지사가 독립, 분사한 엠바카데로 솔루션 전문 공급 및 기술 서비스 기업이다. 데브기어는 Delphi, C++Builder, RAD Studio 등 개발툴 제품들과 ER/Studio, DB ChangeManager, DB Optimizer 등의 프리미엄 급 데이터베이스 툴 제품들에 대한 한국 시장에 공급하며 기술지원 및 교육을 제공하고 있다. 데브기어 웹 사이트는 www.devgear.co.kr 이며, 제품에 대한 문의는 ask@embarcadero.kr로 하면 된다.

웹사이트: http://www.devgear.co.kr

연락처

데브기어
박범용
이메일 보내기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