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티스테 치약, 한국메이크어위시재단에 1000만 원 기부금 전달식 진행

뉴스 제공
실란트로
2014-02-21 16:09
서울--(뉴스와이어)--프리미엄 나이트타임 치약 덴티스테를 국내 독점 수입 유통하고 있는 실란트로 주식회사 (대표 박주원, 사진 왼쪽)는 20일 ‘덴티스테 더블 인티머시’ 제품에 대한 판매수익금의 일부를 적립하여 마련한 기금 1천만 원을 난치병 환아 소원성취 전문기관인 한국메이크어위시재단에 전달하는 기념식을 가졌다고 전했다.

덴티스테 치약의 공식 수입원인 실란트로 박주원 대표는 “덴티스테 치약의 모토가 사랑하는 사람에 대한 배려이기 때문에 이번 기부금 전달식이 큰 의미를 갖는다”고 설명하며, “ 한국메이크어위시재단에서 진행하는 난치병 환아들을 위한 활동에 동참할 수 있어서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 고 밝혔다. 또한 “앞으로도 이런 의미 있는 활동에 지속적으로 동참 할 것” 이라는 계획을 피력했다.

한국메이크어위시재단의 이기흥 상임이사(사진 오른쪽)는 “이 기금은 난치병 어린이들의 소원을 이루어주고 치료에 대한 의지와 희망을 함께 전할 수 있는 소중한 기금이다” 며 감사의 말을 전했다. 기부금은 백혈병을 앓고 있는 김형대(남, 10세) 군을 포함 총 3명의 난치병 환아들을 위한 소원 성취 기금으로 사용될 예정이다.

한국메이크어위시재단은 전 세계 37개국에서 백혈병과 소아암, 근육병 등 난치병으로 고통 받고 있는 어린이들의 소원을 이루어주고 있는 세계 최대의 소원성취 전문기관인 Make-A-Wish 재단의 한국 지부로 매년 350명 이상의 난치병 아동들의 소원을 이루어주고 있다. 소원 신청 및 후원문의는 재단 홈페이지(http://www.wish.or.kr)나 전화(T. 02-3453-0318)를 통해 할 수 있다.

실란트로 소개
실란트로(주)는 해외 브랜드 헬스&뷰티 제품을 국내 독점 수입 유통하고 있는 업체이다. 현재 프리미엄 나이트 타임 치약 ‘덴티스테’, 아이리쉬 프리미엄 발포비타민 ‘소나비타’, 일본 판매 1위의 무알루미늄, 무향 ‘QB데오드란트’ 등 다양한 브랜드 제품을 운영 중에 있다. 할인점, 백화점, H&B스토어, 약국 등 오프라인 채널과 종합몰,오픈마켓 등 온라인 채널까지 다양한 유통망을 확보하고 있다.

http://dentiste.kr

연락처

실란트로
마케팅
김우태 과장
070-8826-665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