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벅스북 평생교육원의 첫 번째 역량강화 워크샵 개최

뉴스 제공
큐라이트엘이디
2014-02-21 17:29
부산--(뉴스와이어)--평생교육에 앞장서는 벅스북 평생교육원에서는 교육지식과 지혜를 전달하고자 “역량강화 워크샵”을 진행한다. 벅스북 평생교육원(www.bugsbook.com)은 독서지도사, 논술지도사, NIE지도사, 동화구연 지도사 등의 다양한 자격과정과 유아독서지도, 글쓰기지도, 역사논술지도 등의 수료과정을 운영하고 있는 온라인 교육기관이다.

이번 역량강화 워크샵은 독서와 논술 실전지도에 관한 내용으로 밀양 삼랑진읍에 위치하고 있는 숲속도서관 토끼와 옹달샘에서 이루어진다.

3월 22일부터 23일까지 1일 차에는 워크샵의 취지와 독서지도사의 전망, 교육총론, 입학사정관제와 독서, 글쓰지 지도, 실전 노하우 등으로 이루어지며 회원들 간의 토의, 리딩시네마 등이 추가로 진행된다.

2일 차에는 토론 수업 방법론을 토론 수업을 직접 해보며 이해하는 교육이 마련되어 있다.

또 이 기간 동안 2일 간의 교육을 통해서 전문가, 교육자의 노하우를 체득하고 다양한 학습을 통해 관련 활용법을 익힐 수 있다.

교육 및 독서분야에 관심 있는 회원들은 누구나 참여가능하고 당일 혹은 1박 2일이 선택가능하며, 참가비는 10만원이다. 단, 벅스북 수강생에게는 무료로 진행된다. 접수는 2014년 2월 19일에서 3월 16일까지다. 교육에 관심 있는 회원들의 관심이 집중된다.

벅스북 평생교육원과 사단법인 독서문화재단은 회원들의 교육을 위하여 항상 힘쓰고 있다.

워크샵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벅스북평생교육원 (www.bugsbook.com), 사단법인 한국독서문화재단(www.gulnara.or.kr), 숲속도서관 토끼와 옹달샘(www.qpark.co.kr)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전화문의는 벅스북 고객센터(1544-6164)로 문의하면 된다.

큐이넷 소개
(주)벅스북(http://www.bugsbook.com)은 독서를 통한 평생학습을 실현하고,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누구나 독서교육에 대한 다양한 지식과 자료를 편리하고 경제적인 방법으로 제공하기 위하여 설립되었다. 현재 (사)한국독서문화재단과 컨소시엄 형태로 독서/논술지도사 자격과정을 운영하며 국내 대표적인 온라인 독서논술 교육업체로 자리 잡고, 국내 유수의 독서논술 기업의 교사위탁교육을 실시하고 있다. 또한, 2010년부터는 그동안 쌓아온 독서교육에 대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자기주도적 온라인 독서학습사이트인 신나는 북소리(http://www.booksory.net) 사이트를 오픈하여 운영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bugsbook.com

연락처

(주)벅스북
교육팀
손은정 팀장
070-4172-001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