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모나, 발매 31년 만에 첫 남자모델로 배우 김수현 전격 발탁

- 배우 김수현, 레모나의 첫 남자되다!

뉴스 제공
경남제약 코스닥 053950
2014-02-24 09:01
의령--(뉴스와이어)--‘도민준 신드롬’을 일으키며 지구인들의 마음을 단숨에 사로잡은 배우 김수현이 레모나 출시 이후 31년 만에 첫 남자모델로 전격 발탁됐다.

김수현은 3월초 레모나의 광고촬영을 시작으로 TV광고는 물론 레모나의 새로운 브랜드 아이콘으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경남제약 관계자는 “레모나는 출시 이후 아이유, 카라, 최강희, 김현주, 정혜영, 하희라 등 당대 최고의 여자 스타들이 모델로 활동한 브랜드로, 배우 김수현 씨는 레모나의 첫 남자모델로 기록될 것”이며 “김수현 씨는 현재 그를 대체할 배우가 없다는 말이 나올 정도로 그 나이대 독보적인 존재감을 보이고 있으며 여기에 더해 10-20대뿐 아니라 전 세대층에게 큰 인기를 누리고 있는 점이 레모나와 닮아 모델로 발탁하게 됐다”고 말했다.

레모나의 첫 남자모델이 된 배우 김수현은 “오랜 시간 동안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아 온 레모나의 모델로 활동하게 되어 기쁘다”라면서 “모델로서도 좋은 모습 보여드리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경남제약의 레모나는 1983년 국내 첫 산제 비타민C로 출시되어 2013년 발매 30주년, 누적판매 30억포를 돌파하며 변함없는 국민적 사랑을 받고 있다.

경남제약 소개
경남제약은 1957년 설립 이후 인간 생명의 존엄성과 인류의 건강을 최우선의 가치로 삼으며 일반의약품(OTC)전문 제약회사로서 한길만을 걸어오고 있다.

http://www.lemona.co.kr

웹사이트: http://www.kyungnampharm.co.kr

연락처

레모나
홍보실
김라영 대리
02-3490-519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