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S코리아, 마케팅 오토메이션 분야 3년 연속 1위

뉴스 제공
SAS코리아
2005-08-22 09:57
서울--(뉴스와이어)--SAS(쌔스)코리아(대표 조성식 www.sas.com/korea)는 최근 IDC가 발표한 ‘세계 마케팅 및 세일즈 오토메이션 애플리케이션 벤더의 시장 점유율 조사 보고서’를 인용, SAS가 마케팅 오토메이션 애플리케이션 시장에서 3년 연속 1위로 선정되어 시장에서의 확고한 위치를 차지했다고 22일 밝혔다.

SAS코리아는 IDC 보고서를 통해 SAS가 마케팅 오토메이션 소프트웨어 시장에서 9.1%의 시장 점유율로 1위를 차지했으며, 매출은 약 1억 4,900만 달러, 우리 돈으로 1,490억원을 기록했다고 발표하였다.

특히, 이 보고서는 SAS가 이 분야에서 성공을 거둔 원인이 근본적으로 분석 기능에 기반하여 현장에서 바로 사용할 수 있는 고객의 고급 정보를 제공하는데 초점을 두었기 때문. 이처럼 SAS는 분석 기능의 확장성과 최적화를 동시에 만족시킴으로써 마케팅 오토메이션 분야를 지속적으로 이끌어 왔다.

또, 보고서에서는SAS 마케팅 오토메이션과 SAS 마케팅 옵티마이제이션이 마케터들에게 신중한 분석과 예측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그들이 마케팅 프로그램을 조정하고 내부적인 벤치마크와 외부적인 경쟁에 도전할 수 있도록 해 준다고 평가하고 있다.

조성식 SAS코리아 사장은 “3년 연속 SAS는 마케팅 오토메이션 애플리케이션 분야에서 매출 선두를 달려왔다. 이는 시장이 SAS의 기술적인 선도능력과 빠른 투자수익률을 제공할 수 있다는 능력을 신뢰하고 있다는 증거”라고 말했다.

또한, 조 사장은 “최근 출시한 SAS 마케팅 오토메이션과 SAS 마케팅 옵티마이제이션의 새로운 버전은 SAS?9 엔터프라이즈 인텔리전스 플랫폼의 지속적인 혁신과도 맞물려 있다. 이로써 SAS는 하나의 단일화된 고도로 확장가능한 기업용 플랫폼 상에서 마케팅 오토메이션과 BI(비즈니스 인텔리전스)를 제공하는 유일한 업체로서 이 시장에서 SAS의 저력을 지속적으로 보여줄 것”이라고 덧붙였다.

SAS는 캠페인 관리 등으로 구성된 CRM솔루션을 ‘고객 인텔리전스(CI: Customer Intelligence)’로 지칭하며, 분석CRM과 운영 CRM간의 통합 솔루션을 제공한다. 기존의 캠페인 관리를 더욱 강화한 ‘SAS 마케팅 오토메이션’과 분석과 운영 CRM을 실시간으로 연결하고 최적화하는 ‘SAS 마케팅 옵티마이제이션(Marketing Optimization)’과 ‘SAS 인터랙션 매니지먼트(Interaction Management)를 함께 제공함으로써 새로운 통합CRM 시장을 창출해 나가고 있다.

마케팅 오토메이션은 캠페인 실시, 우세한 품질의 유통, 브랜드 관리, 대충 물자 관리, 무역 쇼 관리 및 웹 광고 등 여러 계열의 마케팅 프로세스를 자동화하는 소프트웨어이다.

웹사이트: http://www.sas.com/korea

연락처

KPR 정경화 대리 / 3406-22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