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포, 화이트데이 맞아 사랑을 담은 지포 라이터 2종 선보여

뉴스 제공
지포
2014-02-24 10:02
브래드포드 펜실베이니아--(뉴스와이어)--글로벌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지포(Zippo)가 다가오는 화이트데이를 맞이하여 사랑하는 연인들을 위한 특별한 라이터 2종을 출시했다. 골드빛 하트 문양이 돋보이는 아머 러브 2톤과 사랑의 약속을 상징하는 커플링의 이미지를 표현한 커플링 라이터가 달콤한 화이트데이를 기념하는 사랑의 메신저가 되어 줄 것이다.

아머 러브 2톤 (ARMOR LOVE 2TONE)

블랙표면처리에 고난이도 4면 연결 기법으로 하트 문양을 촘촘히 씌운 제품이다. 곳곳에 골드를 포인트로 준 하트 문양의 디자인이 남녀 모두에게 잘 어울린다. 색상은 한 가지 이며, 가격은 150,000원이다.

아울러, 화이트데이를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 줄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지포는 28일까지 아머 러브 2톤 라이터를 구입하는 이들 모두에게 지포 향수 ZIPPO INTO THE BLUE (30ml)를 증정하고 있어, 사랑하는 연인들의 화이트 데이를 더욱 풍성하게 만들어 줄 예정이다. 섬세하고 오래 지속되는 향이 특징인 ZIPPO INTO THE BLUE는 시가 53,000원이다.

커플링 (COUPLE RING BK & COUPLE RING SI)

사랑의 약속을 의미하는 커플링의 이미지를 표현한 제품으로, 아르누보적인 화려한 패턴과 심플한 커플링의 이미지가 특징이다. 블랙톤의 베이스에 커플링의 디자인을 로맨틱하게 표현했으며, 마치 커플링처럼 같은 제품을 연인이 함께 간직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검정색과 은색 두 가지 색상으로 출시되어 취향에 따라 선택 가능하다. 가격은 60,000원이다.

신제품을 포함한 다양한 디자인의 지포 라이터는 지포 온라인 판매 사이트(www.zippo.co.kr / www.smgstore.co.kr)와 교보문고 및 영풍문고 등 대형서점 내 문구점 그리고 아트박스 등과 같은 팬시점에서 구매 가능하다.

웹사이트: http://www.zippo.co.kr

연락처

지포 홍보대행
디브리즈 슬램 코리아
김나래 AE
02-6250-705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