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안피부 열풍 속, 가정용 프렉셔널 레이저 ‘트리아 스킨 리쥬브네이팅 레이저’ 인기

- 집에서 매일매일 프렉셔널 레이저로 어려지는 피부, ‘트리아 스킨 리쥬브네이팅 레이저’

- 피부과 및 미용 전문의들이 신뢰하고 가장 주목하고 있는 전문 안티에이징 치료법인 ‘프렉셔널 레이저’ 집에서 간편하게 경험할 수 있어

2014-02-24 10:12
서울--(뉴스와이어)--최근, 드라마와 영화,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주목 받는 여배우들의 특징은? 나이보다 어려 보이는 ‘동안피부’를 가졌다는 것! 특히, 리얼리티 프로그램을 통해 방송되었던 그녀들의 굴욕 없는 민낯과 내추럴 메이크업은 포털사이트에서 연일 이슈가 되었으며, 피부관리 비법 역시 크게 주목 받고 있다. 이처럼 점점 더 거세지는 ‘동안피부’ 열풍 속, 눈 여겨 볼 안티에이징 케어 아이템이 있다. 바로, 가정용 프렉셔널 레이저 ‘트리아 스킨 리쥬브네이팅 레이저’가 그 주인공이다.

올 1월에 출시된, 스킨 리쥬브네이팅 레이저는 전문 클리닉에서 가장 신뢰받고 있는 안티에이징 치료법인 ‘프렉셔널 레이저’와 동일한 기술로 만들어져 복합적인 피부 노화 증상을 개선해주는 가정용 프렉셔널 레이저이다.

프렉셔널 레이저는 침습적 박피 레이저보다 치료 시간과 회복 기간이 짧은 비침습적 박피 레이저로 기존 과격한 레이저 박피와 고주파 열 치료의 단점을 없애고, 두 시술의 효과를 한 번에 경험할 수 있는 레이저 치료법으로 각광받고 있다. 피부 개선이 필요한 부위에 프렉셔널 레이저를 조사하게 되면, 피부 진피 속에서 건강한 콜라겐과 새로운 세포의 생성이 촉진되어 주름이 완화되고 거친 피부 결이 매끄럽게 개선될 뿐 아니라 전반적인 피부 톤도 좋아져, 보다 생기 있고 탄력 있는 피부로 가꿀 수 있다.

집에서 원하는 시간에,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개발된 가정용 프렉셔널 레이저 스킨 리쥬브네이팅 레이저를 하루 몇 분, 12주 동안 사용하게 되면 피부 속 콜라겐과 세포 재생이 활성화되고, 주름과 거칠어진 피부 결이 개선되어 젊고 탄력 있는, 건강한 동안피부로 되돌아갈 수 있다. 또한, 사용 후 피부 진정 시간이 짧아 빠른 시간 내에 일상 생활로의 복귀가 가능하며, 임상 실험과 한국식약처(KFDA) 및 미국 FDA 승인을 통해 안전성과 유효성을 입증 받아 믿고 사용할 수 있다.

도움말: AnG클리닉 안지현 원장

트리아뷰티 코리아 소개
트리아뷰티 코리아는 광범위한 임상연구를 진행하고 있으며, 트리아의 엔지니어링팀은 제품 테스트 및 지속적 개선에 전념하고 있을 뿐 아니라 모든 트리아 제품들은 미식품의약국(FDA)의 승인을 받았다. 보다 나은 제품 개발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다.

트리아뷰티 코리아: http://www.triabeauty.co.kr

웹사이트: http://www.tria4beauty.co.kr

연락처

트리아뷰티
홍보대행사 커뮤니크
서유정 팀장
02-788-731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