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 나눔의 소중함 전하는 ‘뮤지컬 구름빵 주크박스플라잉어드벤처 시즌3’ 앵콜 공연

뉴스 제공
문화아이콘
2014-02-24 13:56
서울--(뉴스와이어)--따뜻한 봄이 한 발짝 다가옴을 느낄 수 있는 올림픽공원 우리금융아트홀, ‘뮤지컬 구름빵 주크박스플라잉어드벤처 시즌3’ 앵콜 공연 오픈과 동시에 이른 아침부터 가족들의 발길이 끊이질 않고 있다.

특히 ‘뮤지컬 구름빵 주크박스플라잉어드벤처 시즌3’ 앵콜 공연 첫날에는 객석나눔 행사를 통해 월드비전, 컴패션, 한국소아암재단, 함께하는 사랑밭, 선수지역아동센터 등에서 약 400여명의 문화소외계층 어린이들을 초청하여 공연을 관람하도록 하였다.

아이들과 함께 온 지역아동센터 인솔교사는 “소외계층 아이들은 문화체험을 할 기회가 다른 아이들에 비해 적은데 이렇게 좋은 공연을 관람할 수 있어서 좋았다”며 “아이들에게 이런 기회가 좀 자주 있었으면 좋겠다”는 바람을 전했다. 따뜻한 가족애를 느낄 수 있고, 진정한 사랑이 무엇인지 깨닫게 해주는 <뮤지컬 구름빵> 처럼 사랑 나눔을 실천해가고 있다.

리포터부터 라디오DJ 까지 다재 다능한 매력을 가진 방송인 박슬기는 뮤지컬 <피터팬>과 <넌센스>를 통해 다져온 노래실력과 연기력으로 홍시 역을 맡아 완벽히 소화하고 있다. 대중들에게 밝은 이미지로 주목 받고 있는 만큼 홍시의 변신은 단 한시도 눈을 뗄 수 없게 만들었고, 어린이들에게 다양한 상상의 나래를 펼치게 해주었다. 아빠와 엄마 역을 맡고 있는 이석우, 이대관 배우와 최인경, 이윤희 배우는 자상하고 따뜻한 아빠, 엄마 역을 맡아 매우 훌륭히 소화해내는 모습에 매회 마다 감동을 받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또한 ‘뮤지컬 구름빵 주크박스플라잉어드벤처 시즌3’에서는 갖가지 동물, 채소, 애니메이션 캐릭터 등 다양한 캐릭터들이 등장하여 어린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고, 이 많은 역할들은 노래실력, 연기력, 창의력 등 다양한 강점들을 지닌 실력 있는 배우들이 맡아내어 상상으로만 가능했던 일을 현실로 만들어 주었다.

가족뮤지컬의 대표 아이콘인 ‘뮤지컬 구름빵 주크박스플라잉어드벤처 시즌3’는 3월 16일까지 올림픽공원 우리금융아트홀에서 사랑 나눔의 소중함을 전하는 무대를 선사한다.

문의:1544-1555

문화아이콘 소개
문화아이콘은 21세기 현대인의 다양한 문화 욕구 충족을 위한 각종 문화예술 공연기획, 홍보, 마케팅 전문집단이다.

연락처

문화아이콘
정유란
02-762-08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