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인이 생길 시기를 알려주는 운세 콘텐츠, ‘언제 애인 생길까’ 주목

- Daum운세에서 미혼 솔로들에게 큰 인기

뉴스 제공
헬로우운세
2014-02-24 14:47
서울--(뉴스와이어)--누구나 사랑하는 애인을 만나서 남부럽지 않게 데이트도 하고 지인들에게 소개도 시켜주고 행복한 시간을 갖기를 바라고 있다. 하지만 상대가 있어야 사랑도 가능한 법.

나와 함께 사랑을 나누고 행복한 시간을 나눌 수 있는 애인은 언제 만날 수 있는 것 일까?

최근 직장인A씨(34.남)는 성격도 좋고 자신이 원하는 직장에 다니고 있다. 겉으로 보기에는 남부럽지 않는 생활을 하고 있는 거 같지만 속으로는 큰 고민을 하고 있다. 바로 함께 데이트를 하고 사랑을 함께 나눌 여자 친구가 없기 때문이다. 친구들에게 소개팅을 받아도 애인으로 발전하지 못하고 금방 헤어지게 된다.

이처럼 솔로인 사람들의 가장 큰 문제점은 본인의 애정 성향을 잘 모른다는 것이다. 자신이 어떤 애정운을 가지고 태어났는지, 어떤 상대와 자신이 맞는지 모른다는 점이다. ‘내 운명의 상대가 때가 되면 나타나겠지’ 라고 생각하는 것도 솔로로 계속 지내는 원인이 된다.

운명의 상대를 언제 만날 수 있을 것인지에 대해 고민을 하는 사람들이 점점 많아지면서 인터넷 운세사이트 헬로우운세는 사주명리학을 기반으로 사주를 분석해 언제 애인이 생길것인지 알려주는 ‘언제 애인 생길까’ 운세 콘텐츠를 개발하였다.

‘언제 애인 생길까’ 운세 콘텐츠는 본인의 사주정보를 분석하여 선천적으로 타고난 애정운과 애정운을 높일 수 있는 방법, 몇 월에 본인이 원하는 애인이 생기는지 찝어주고 있다.

‘언제 애인 생길까’를 접한 고객들은 ‘애정운도 타고나는 거라니..’, ‘드디어 나에게도 애인이 생기는 건가’ ,‘어떤 사람을 만나야 좋은지 디테일하게 나와 있어서 신뢰가 간다'라고 말을 전하고 있다.

헬로우운세 관계자는 “누구나 좋은 상대와 연애를 하길 바란다. 사주명리학을 기반으로 ‘언제 애인 생길까’는 애인이 언제 생기는지 조언해주기 때문에 솔로인 분들이 운세를 확인하면 분명 좋은 인연을 만날 수 있을 것이다.“ 라고 말했다.

한편, 본인의 애인이 언제 생기는지 알려주는 ‘언제 애인 생길까’ 운세 콘텐츠는 헬로우운세(http://www.hellounse.com)와 포털사이트 다음운세(http://fortune.daum.net)에서 만나볼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hellounse.com

연락처

헬로우운세
김진식
02-2026-097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