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엠, 인도 철도차량 ‘RS-9’ CCTV 공급사업 체결

뉴스 제공
인터엠 코스닥 017250
2014-02-24 15:30
양주--(뉴스와이어)--인터엠은 인도열차 제작업체인 BEML社와 13억 이상 규모의 CCTV시스템 공급사업을 체결하여 총 92량의 방송장비 시스템을 올해 안으로 모두 납품한다고 밝혔다.

이번 사업은 지난 2009년 납품한 인도 델리의 ‘RS-3’ 프로젝트에 이어 CCTV를 추가 납품하는 건이다.

BEML社의 방갈로 공장에서 제작된 ‘RS-9’ 열차는 인도 뉴델리의 5호선과 6호선에서 운행될 예정이며, 열차 내 설치될 CCTV시스템은 실내외 카메라, 비디오 서버, 비디오 레코더, 모니터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CCTV영상은 운전실에 설치된 모니터를 통하여 실시간으로 모니터링이 가능하고, 운행 중인 열차내부의 비상인터폰이 작동할 경우, 해당구역이 화면에 즉시 나타나는 기능을 갖추었다.

이번 인도 철도차량에 대한 인터엠의 제품 공급은 델리 지역과 방갈로 지역, 자이푸르지역에서 운행되는 차량에 이어 4번째이다.

특히 조순구 대표이사의 품질 중심 경영방침에 따른 CCTV사업의 지속적인 투자와 연구개발로 인도 현지에서 인터엠의 우수한 품질 및 성능을 인정받고 있다.

꾸준한 기술개발을 통해 성장해온 인터엠은 축적된 디지털 전송기술을 바탕으로 열차 내 수준 높은 제품을 공급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현지시장의 요구에 맞춰 방송, 표시기, CCTV등을 모듈화 하여 경쟁력을 더욱 높여가고, 사용자의 유지보수성을 높이기 위한 통합 멀티시스템 개발에 주력하고 있다.

인터엠은 인도 시장 외에도 세계 시장의 음향, 영상, 통신의 선두주자로서 고객에게 더 나은 품질과 서비스 제공을 위해 역량을 더욱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인터엠 소개
인터엠은 인켈의 음향장비 사업부에서 분리되어 1983년 설립된 코스닥 상장기업이다. 세계적 경쟁력을 갖춘 음향/영상/통신의 리더 부상을 목표로 국내 PA장비(학교, 관공서, 철도역사, 일반빌딩 내 안내 및 비상 방송시스템) 시장의 70%를 점유하고 있다. 이 외에도 SR장비(교회, 강당, 공연장 등에 설치되는 음향시스템), 기타 AV 장비를 개발 제조하고 있으며, 국내 120여 개, 해외 50여 개의 유통망을 보유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inter-m.com

연락처

인터엠
기획팀
김진아
02-2289-801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