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안솔루션 강자 Gemalto, ‘모바일 대세’의 트렌드 고려해 Mobile Trust Net 선보여

- Gemalto가 구현하는 Mobile Trust Net, 혁신적인 보안서비스 환경의 모델을 제공

- 모바일 기술과 소비자 트렌드가 급속히 융합되며 모바일 보안솔루션의 혁신모델 니즈도 확대

- Gemalto의 다양한 솔루션, 모바일 월드콩그레스 부스에서 시연 관람 가능해

뉴스 제공
Gemalto
2014-02-24 16:00
AMSTERDAM--(뉴스와이어)--디지털보안분야의 선두주자인 Gemalto가 2014년 모바일월드콩그레스에 참여해 다양한 솔루션의 포트폴리오를 공개한다.

Gemalto의 솔루션은 모바일 생태계 가치사슬 곳곳에 안전하고 강력한 성능의 서비스를 제공해 소위 Mobile Trust Net의 조성을 목표로 한다. Gemalto는 Mobile Trust Net 환경의 구현을 위해 첨단 내장형 소프트웨어와 안전한 플랫폼을 제공해 안전성이 한층 강화된 모바일 보안생태계를 구축하게 된다.

소비자들이 다양한 유형의 모바일 기기를 통해 민감한 데이터를 이용하고 관리하는 데 더욱 신뢰를 가질 수 있도록 하자는 게 Gemalto 솔루션의 지향점이다. 현재 전 세계 휴대전화 가입자수가 60억명을 돌파한 가운데 비즈니스 모델은 물론 사람간의 ‘관계’의 의미도 재정립되고 있으며 Gemalto의 Mobile Trust Net과 같은 안전한 보안생태계 구축의 필요성도 커지고 있다. Mobile Trust Net은 모바일 지불결제와 모바일 신분(ID)인증, 모바일 접속, 사물인터넷(Internet of Things) 등 모바일과 연계된 급성장 분야에서 중추적 역할을 차지하게 될 것이다.

현재 전 세계적으로 모바일 기술과 소비자 트렌드는 맹렬한 속도로 융합되고 있다. LTE네트워크시장이 급속히 확대되고 있고 비접촉 스마트폰 기술 도입시장도 점점 늘어나고 있다. 2020년 들어 약 500억개에 달하는 디지털 기기가 상호연결되는 시대가 도래할 것이라는 예상도 나온다.

기업과 정부, 통신업계, 은행업계, 유통소매업계 모두 이 같은 변화의 물결에 편승해 새로운 수익모델 창출은 물론 고객충성도 강화를 위한 새로운 방안을 모색 중이다. 기업기관들로선 신뢰할 수 있는 서비스구현 환경에서 새로운 가치가 창출되는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으며 소비자들 또한 보다 간편하고 빠르고 안전하고 합리적 비용에 서비스 이용이 가능해지게 되었다.

Gemalto의 Mobile Trust Net은 당사가 보유한 모바일융합분야의 차별화된 경쟁우위를 활용해 글로벌 표준기술이 탑재된 독보적인 보안기술을 제공하게 된다. 모바일 생태계에서 나타나는 가치사슬 곳곳의 주요 보안상의 문제들을 해결하는 데 탁월한 능력을 보여줄 것이다. 앞으로 솔루션의 확장성과 신뢰성이 가장 중요한 자산이자 경쟁력으로 자리매김하게 될 것이다. 수십억명의 소비자들과 관계를 구축하고 폭발적으로 늘어나는 서비스의 안전한 이용을 제공함에 있어 서비스제공업자들의 확장성과 신뢰성 확보는 그만큼 더욱 중요해질 것이다.

올해 모바일월드콩그레스 행사장의 Gemalto 부스에 참여한 방문객들은 실제 Mobile Trust Net이 어떻게 구현되는지 시연장면을 직접 참관할 수 있다.

홍콩에선 멀티-테넌트(Multi-tenant) NFC SIM 솔루션인 UpTeq 서비스가 이용 가능하다. 소비자들은 자신의 휴대폰에 장착된 NFC 기능을 통해 대중교통이나 여행서비스의 지불결제는 물론 유통매장이나 주차장에서의 결제도 가능하다.

Gemalto가 제공하는 M2M 부문의 경우, 사용자가 서비스 시스템에 즉시 접속하거나 모바일 환경에서도 탄력적으로 가입이 가능한 Advanced Subscription Manager 솔루션이 제공된다. 자동차 OEM 업계는 ASM과 같은 혁신적인 서비스를 최종 소비자들에게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

모바일 유통부문 솔루션인 Mobile Retail을 통해 기업들은 맞춤형 고객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으며 멀티채널(multi-channel) 기반의 Mobile Wallets 등 강력한 툴도 제공함으로써 소비자들의 쇼핑과 지불결제 전반에 걸쳐 또 다른 경험을 느낄 수 있는 혁신적 서비스를 제공하게 된다.

Gemalto의 Mobile ID 솔루션을 통해 사용자들은 휴대폰을 통한 신분인증과 디지털 서명, 거래 및 지불결제 확인 등을 언제 어디에서나 간편하게 이용 가능하다.

24일부터 열리는 모바일월드콩그레스(MWC) 2014 행사장에서 Gemalto의 Mobile Trust Net과 Mobile Wallet Wall 솔루션의 라이브 시연장면을 직접 참관할 수 있다. Gemalto부스는 5번홀 스탠드의 5A80에 위치해 있으며 보다 자세한 정보는http://www.gemalto.com/mobile_world_congress/에서도 알아볼 수 있다.

Gemalto 소개
Gemalto(Euronext NL0000400653 GTO)는 디지털 보안 분야의 세계적 선도업체로, 2012년 2억 유로의 연 매출을 올렸고, 43개국에 위치한 83곳의 사무실 및 13곳의 연구센터에서 10,000명 이상의 직원들이 근무 중이다. Gemalto는 급속히 변화하는 디지털 사회의 중심에 있으며, 전 세계적으로 수십억 명의 사람들이 안전하게 즐길 수 있는 방식으로 언제 어디서나 자유로운 소통, 여행, 쇼핑, 은행 업무, 오락 및 업무를 처리를 바라고 있다. 이를 위해 Gemalto는 개인 모바일 서비스, 결제 보안, 클라우드 접속, 신분 및 개인 정보 보호, 효율적인 전자 헬스케어 및 전자 정부, 편리한 발권 및 신뢰할 만한 사물 통신 애플리케이션에 대한 증가하는 수요에 관한 제품 및 서비스를 제공한다. Gemalto는 직접 고안하거나 고객의 필요에 따라 맞춘 안심할 수 있는 소프트웨어와 제품을 개발하고 있으며, Gemalto의 플랫폼과 서비스는 이런 제품들을 운용하고, 이에 포함된 비밀정보를 안전하게 관리하며, 믿을 만한 사용자 서비스를 제고한다. Gemalto는 끊임없는 혁신을 통해 고객사들이 수 십억 명의 사람들에게 믿을 수 있고 편리한 디지털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도움을 주고 있으며, 디지털화된 무선통신 시대에 자사 솔루션을 사용하는 수 많은 고객사와 함께 성장하고 있다.

추가 정보가 필요한 경우 www.gemalto.com,www.justaskgemalto.com, http://blog.gemalto.com/에 방문하시거나 Twitter에서 @gemalto를 팔로잉하세요.

이 보도자료는 영문 보도자료의 번역으로 공식보도자료로 간주되지 않고, 영문 보도자료와 불일치할 경우 영문 보도자료가 우선한다.

웹사이트: http://www.gemalto.com

연락처

Peggy Edoire
유럽, 중동 및 아프리카 지역
+33 4 42 36 45 40
이메일 보내기

Pierre Lelievre
아시아 태평양 지역
+65 6317 3802
이메일 보내기

Nicole Smith
북미 지역
+1 512 758 8921
이메일 보내기

Ernesto Haikewitsch
남미 지역
+55 11 5105 922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