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 청마의 봄, 꽃샘 추위 뚫고 ‘블루 트렌치코트’가 뜬다

- 패션전문 쇼핑몰 아이스타일24, 최근 한달 판매 분석 결과 블루 컬러 제품 판매량 폭발적 증가

- 전체 봄 아우터 상품 중 트렌치 코트 판매 비중 21%

- 2014년 봄 트렌치코트의 새바람, 청마의 ‘블루’ 스타일 판매율 90.6% 판매량 껑충

뉴스 제공
아이스타일24
2014-02-25 10:54
서울--(뉴스와이어)--끝나지 않을 것 같던 겨울을 지나 어느덧 산뜻한 봄이 눈 앞으로 다가왔다. 생각만으로 설레는 봄, 한 발 앞서 봄을 준비할 소비자를 위해 패션 전문 쇼핑몰 아이스타일24(www.istyle24.com, 대표 김기호)가 최근 한 달간 봄 아이템 판매량을 분석한 결과 청마의 해답게, 블루 컬러 제품들의 판매량이 강세를 보이는 것으로 확인됐다.

이 중 가장 눈에 띄는 제품은 트렌치코트. 3월의 변덕스러운 날씨에 유독 잘 어울리는 패션 필수 아이템인 트렌치코트는 현재 전체 아우터 중에서 21%의 판매 비중을 차지한다. 올해는 특히, ‘청마의 해’답게 다즐링 블루, 스카이 블루, 민트 블루 등 다양한 블루 컬러의 트렌치코트 판매율이 90.6% 높아지는 등 강세를 보이고 있다.

블루는 평범해 보이는 스타일을 생기있게 보여주는 효과가 있는 동시에 다른 색 계열의 옷과 매칭이 손쉬어 활용도가 높다. 특히 화이트 색상과 매칭했을 떄 깔끔하면서도 화사함을 극대화할 수 있다.

또한 최근 파리와 밀라노 등에서 개최된 세계적인 패션쇼에서도 많은 디자이너들이 블루를 메인 색상으로 사용하고 있는 사항이나 한 색채연구소에서 올해의 유행 컬러 1위로 <다즐링 블루>를 지목한 것도 블루의 대세감을 입증하는 것으로 분석된다.

아이스타일24 여성의류 담당 최인정 MD는 “매년 봄시즌에는 한겨울의 답답하고 두터운 느낌을 벗어던지기 위해 화려한 컬러와 패턴이 가미된 아우터들이 유행한다“며 ”올해는 청마의 해답게 블루를 베이스로 한 화려하고 스타일리쉬한 트렌치코트가 주를 이루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아이스타일24는 2월 26일까지 회원들과 함께 만드는 ‘코디왕 24’ 이벤트를 진행한다. ‘코디왕 24’는 아이스타일24 사이트 내에서 판매 중인 패션 아이템으로 상의, 하의, 신발, 액세서리 등 풀코디를 제안하는 이벤트로 최고의 코디를 제안한 사람에게 70만원 상품권을 증정한다.

아이스타일24 소개
아이스타일24의 모 기업은 한세실업(대표 이용백)이다. 한세실업은 25년째 OEM으로 의류를 수출하고 있는 글로벌 패션기업으로 베트남, 니카라과, 과테말라, 중구, 인도네시아에서 각각 해외 현지 법인을 운영하고 있고, 주요 바이어는 아베크롬비 앤 피치, 아메리칸 이글 아웃피터스, 갭, 홀리스터, 나이키 등이다. 수출에만 주력했던 한세실업이 2003년 온라인 서점 YES24를 인수하면서 국내로 비즈니스 규모를 확대했다. 한세실업은 YES24의 온라인 기반과 물류 등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istyle24는 차별화된 서비스로 온라인 유통 전문 회사로 발돋움 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istyle24.com

연락처

아이스타일24
기획마케팅팀
유승연 주임
02-3270-7643
이메일 보내기

홍보회사 피알브릿지
이윤미 대리
02-783-670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