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들산들 불어오는 봄바람, 하늘하늘 예쁜 옷 입으려면 지금부터 관리 시작

뉴스 제공
선진 코스피 136490
2014-02-25 11:25
서울--(뉴스와이어)--입춘이 훌쩍 지나고 따듯한 계절이 다가오고 있다. 산들산들 기분 좋은 바람이 불어오지만 이런 봄이 달갑지 않은 사람이 있다. 바로 두꺼운 옷으로 군살을 숨겨왔던 여성들. 옷차림이 얇아지는 봄이 다가오기 전, 미리미리 몸매 관리를 시작해보면 어떨까?

체중 감량을 위해 무작정 굶거나 채식만 하기보다는 모든 영양소를 골고루 섭취할 수 있는 건강한 식단으로 시작하는 것이 중요하다. 지방으로 인해 선뜻 손이 가지 않는 육류도 이제는 맘 놓고 즐길 수 있는 제품들이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칼로리 고민도 덜고 영양도 챙길 수 있는 건강 만점 저지방 식품들을 소개한다.

- 선진, 지방이 적어 슬림한 삼겹살

삼겹살은 남녀노소 할 것 없이 한국 사람들이 자주 즐겨 먹는 음식 중의 하나이다. 하지만 높은 지방량 때문에 다이어트를 결심한 여성들은 삼겹살 먹는 것을 망설인다. 다이어트에 최고의 적이라고 생각했던 삼겹살이지만 이제는 마음껏 먹을 수 있다.

축산식품전문기업 선진의 ‘슬림한 삼겹살’은 여성들의 건강한 다이어트를 도와줄 고단백 웰빙 식품이다. 선진만의 체계적인 관리 시스템 하에 생산한 돼지 중 지방함량이 낮은 상위 4%의 돼지만 엄선해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슬림한 삼겹살은 롯데백화점을 비롯 AK플라자, 현대백화점에서 구입 가능하다.

㈜선진 식육유통사업부문 최종각 기획마케팅팀장은 “최근 건강과 웰빙을 중시하는 사회 트렌드와 다이어트, 몸짱 만들기에 관심이 많은 젊은 층을 위해 ‘슬림한 삼겹살’을 개발했다”며 “특히 돼지고기를 즐겨 먹는 여성 소비자들에게 어필할 수 있는 상품”이라고 말했다.

- 하림, 3% 날씬한 햄·소시지

고지방에 건강을 해치는 음식으로 알려져 왔던 햄 소시지. 다이어트와 건강 때문에 먹고 싶어도 먹지 못했지만, 이제는 걱정 없이 그 육질의 맛을 즐길 수 있다. 하림과 팜스코에서 공동 출시한 ‘3% 날씬한 햄·소시지’는 지방함량을 3% 미만으로 대폭 낮추고, 살코기의 함량비율을 90% 가까이 높인 웰빙 식품이다. 또한, 합성 아질산나트륨, 합성 착색료 등의 화학 첨가물이 없는 6무(無) 첨가 제품으로 안전성까지 겸비했다. 온라인 쇼핑몰(www.hypork.com)에서 구매할 수 있다.

- 하이드로팜, 그래스페드18 소고기

소고기라고 다 같은 소고기가 아니다. 다이어트를 결심한 여성이라면 건강하게 키워진 소고기로 다이어트에 도전해보자. 하이드로팜의 ‘그래스페드18’은 초식동물인 소의 생리에 맞게 18개월 동안 보리 새싹과 풀만 먹여 길러 도축한 후, 18일 동안 저온 숙성한 웰빙 프리미엄 소고기이다. 사료가 아닌 싱싱한 새싹과 풀로만 사육해 마블링과 지방이 적어 다이어트에 제격이며, 혈관건강에 좋다고 알려진 오메가3가 풍부하여 건강까지 챙길 수 있다. 그래스페드18 쇠고기는 www.grassfed18.com에서 판매하고 있다.

선진 소개
선진은 양돈업을 시작으로 사료산업, 돼지고기 식육유통 사업, 육가공 사업에 이르기까지 세계 최고의 축산물을 우리 손으로 만들어 고객들께 최상의 가치를 드리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j.co.kr

연락처

㈜선진
우경덕 담당
02-2225-0668

홍보대행사 메타컴
최유경 팀장
02-566-9109

박영춘 대리
02-555-6327

김세미 AE
070-7006-33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