쓰리에스솔루션, 블루레이 디스크 증정하는 고객감사 스페셜 이벤트 실시

뉴스 제공
쓰리에스솔루션
2014-02-25 11:27
서울--(뉴스와이어)--삼성 ODD국내 공식총판 및 PC주변기기 전문 기업 쓰리에스솔루션은 고객들의 관심에 보답하는 의미로 3월 24일까지 ODD 구매자에게 선물을 증정하는 ‘삼성 ODD 고객감사 스페셜 이벤트’를 연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삼성 블루레이 외장 ODD SE-506BB 또는 쓰리에스솔루션에서 새롭게 론칭한 IT 브랜드 뮤톤의 데스크톱용 멀티 베이, 뮤톤 드라이브 MD103을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 1만원 상당의 블루레이 공미디어를 10장씩 증정하는 방식이다.

휴대하기 간편한 삼성 외장 ODD SE-506BB는 블루레이 디스크의 재생 및 쓰기는 물론 최대 50GB의 블루레이를 저장 가능하고, 삼성정품 블루레이 드라이브가 탑재된 뮤톤 드라이브 MD103은 데스크톱 전면에 SSD/HDD를 장착할 수 있는 베이 및 USB 3.0 포트 2개를 배치하여 기능성을 더한 제품이다.

이번 행사는 컴퓨존, 아이코다, 아이클럽 등의 PC 쇼핑몰이나 제네포스, 제이에스리밋 등의 오픈마켓에서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각 쇼핑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쓰리에스솔루션 소개
쓰리에스솔루션은 TSST 코리아(Toshiba Samsung Storage Technology Korea)사의 삼성 ODD 국내 공식총판이며, 디지털 주변기기 브랜드 뮤톤(MUTON)의 제조사이다. 고객 중심의 유통 영업 및 마케팅으로 국내 ODD 유통시장 내 확고한 위치를 확보하고 있다.

쓰리에스솔루션 홈페이지: http://www.3ss.co.kr

웹사이트: http://www.3ss.co.kr/

연락처

쓰리에스솔루션
홍보마케팅팀
장석주 팀장
070-4271-423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