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드 코퍼레이션, 사업 확장 위해 브래디의 형판 절단 사업부문 인수

- 고객들에게는 이득을, 보이드의 전세계 시장 점유율은 확대

뉴스 제공
Boyd Corporation
2014-02-25 12:00
모데스토, 캘리포니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주요 글로벌 정밀 부품회사인 보이드 코퍼레이션(Boyd Corporation, www.boydcorp.com)은 오늘 브래디 코퍼레이션(Brady Corporation, 뉴욕증권거래소: BRC)의 아시아 및 유럽 지역 형판 절단(die-cut) 사업 매입 계약을 체결했다고 발표했다.

보이드는 이번에 브래디 코퍼레이션의 일부 지역 형판 절단 사업을 인수함으로써 전세계 사업 규모를 크게 확대하고 제품 포트폴리오를 보완할 수 있게 되었다. 이를 통해 보이드는 전세계 주문자상표부착 제조업체(OEM) 및 전자제품 제조 서비스업체(EMS)들에게 더 많은 자재를 공급하고 더 가까운 거리에서 제조를 위한 디자인 서비스를 제공하며 효과적인 공급망 혜택 등을 한층 더 원활하게 제공할 수 있는 체제를 구축하게 될 것이다.

회사의 아시아 지역 사업부문은 모바일 컴퓨팅 및 전자 기업을 대상으로 하는 개스킷, 메시, 방열 소재, 안테나, 댐퍼, 필터 및 유사 제품 등을 주로 생산하고 있다. 유럽 지역 사업 부문은 의료, 자동차 전자장치, 통신기기 산업 용 정밀 부품과 열관리 제품을 주로 생산하고 있다.

보이드의 기존 제품 포트폴리오는 EMI(전자방해잡음) 차폐, 방음 및 단열재, 쿠션재, 충격 흡수재, 열관리재, 접착 시스템 등을 포함한 환경 밀폐장치, 개스킷, 에너지 관리 부품 등이다. 중요한 것은 보이드가 브래디 코퍼레이션의 일부 사업을 인수함으로써 정밀 제조와 제품 디자인 및 설계 역량을 보강하여 성능이 핵심인 에너지 관리 부품을 제공할 수 있는 능력을 더욱 향상시키게 되었다는 점이다.

보이드 코퍼레이션의 미치 아이엘로(Mitch Aiello) 사장 겸 최고경영자(CEO)는 “이번 인수 계약은 두 회사의 상호 보완적인 강점을 결합하여 고객과 공급 업체 및 회사직원 모두에게 이득을 가져오는 글로벌 역량을 통합할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될 것이다. 우리는 목적의식과 고객을 염두에 두고 이번 사업 인수를 추진했다. 보이드의 핵심 전략은 고속 성장 시장 내 위치를 더욱 굳히고 전세계 주요 지역에서 사업을 확대하는 데 있다. 새로운 사업과 유능한 인력이 보이드 팀에 합류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이번 사업 인수를 통해 보이드는 주요 시장의 점유율을 확대하고 고객 기반을 다양화하며 글로벌 생산 체제를 구축한다는 전략이다. 여기에는 최고 수준의 OEM브랜드를 고객사로 확보하고 전자분야의 시장을 확대하며 포트폴리오를 다양화한다는 전략이 포함된다. 회사는 아시아와 유럽 내에 시설을 추가하여 전세계 물류를 최적화하고 최상의 소재를 확보할 예정이다. 보이드는 미국 내에 있는 기존 생산 및 디자인 허브 이외에 중국 선전 및 우시, 독일 시케(Syke), 한국 구미, 스웨덴 노딩게(Nodinge), 태국 촌부리, 대만 타이페이 등에도 시설을 설치할 예정이다.

인수 작업은 한국의 독점금지법에 따른 승인과 다른 정부 및 제3자의 동의 등을 포함한 여러 가지 계약 청산조건에 따라 변동될 수 있다. 인수 절차는 두 단계로 나눠 1단계 절차는 계약 체결 후 약90일 이내에 마무리되고 2단계 절차는 올해 중반에 종료될 것으로 예상된다.

인수 절차가 완료되면 새로 인수한 사업부문은 거의 100년 가까운 전통과 비전을 유지해온 보이드 브랜드를 갖고 운영될 것이다.

보이드 코퍼레이션(Boyd Corporation) 소개

보이드 코퍼레이션은 설계, 디자인, 제조 및 공급망 관리에 전문성을 가진 글로벌 정밀 제품 공급 업체이다. 회사는 전세계 시장에서 전자, 모바일 컴퓨팅, 의료 기술, 교통, 항공우주, 기타 B2B 및 소비자 대상 제품 산업 분야 고객들에게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 보이드는 거의 100년 동안 안정되고 적응성이 강하며 비전이 있는 대표 브랜드로 자리 매김하면서 업계에서 가장 경험이 풍부한 직원들을 고용해 왔다. 보이드 코퍼레이션: 많은 솔루션을 제공하는 단일 기업. 더 상세한 정보는 www.boydcorp.com에서 볼 수 있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boydcorp.com

연락처

보이드 코퍼레이션(Boyd Corporation)
TVG 그룹
스티븐 스미스(Steven Smith)
650-356-0596
213-280-9974 – 휴대폰
ssmith@tvg-gr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