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장애예술인협회, 장애인문화예술 네트워크 구축사업 ‘e美지’ 개통

2014-02-25 16:38
서울--(뉴스와이어)--(사)한국장애예술인협회(대표 방귀희)에서 문화체육관광부 적립금으로 시행한 장애인문화예술 네트워크 구축사업 가 드디어 개통되었다.

는 장애인문화예술 전문 데이터베이스를 구축한 것으로 장애인문화예술의 홍보와 마케팅 채널 역할을 하게 된다.

주소는 www.emiji.net 로, 동영상 예술 강의를 실시하는 ‘e예술대학’, 장애인문화예술 관련 자료를 담은 ‘e예술회관’, 장애예술인을 소개한 ‘e사람’, 홍보와 마케팅을 하는 ‘e곳’, 그리고 소통과 신인 발굴을 위한 ‘e판’으로 구성되어 있다.

오픈 기념이벤트로 “100만 원, 행운의 주인공은 누구일까요?”를 실시하는데 이 행사는 최초 방문자, 최다 방문자 등을 찾는 것으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 공지된다.

방귀희 대표는 “장애인문화예술의 모든 것이 바로, 에 있다며 온라인상의 장애인문화예술센터가 먼저 마련된 것이라며 장애인문화예술을 통해 우리 사회와 감성적 소통이 시작되었다“고 기뻐했다.

는 “예술의 가치 확산을 위한 장애예술인의 innovation”라는 카피처럼 가 장애예술인의 창작 활동에 활기를 불어넣고, ‘아름다워지고 싶다면… 재미를 원한다면… 감동에 빠지고 싶다면… 를 방문해달라’는 초대의 글에서 알 수 있듯이 많은 사람들과 감성적 소통을 시도할 것으로 기대된다.

웹사이트: http://www.emiji.net

연락처

한국장애예술인협회
홍보담당
02-861-884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