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오나즈, 아이폰5S용 3중구조 충격방지 라이팅 범퍼 케이스 ‘글리스터’ 출시

- 3중 구조로 탁월한 충격 보호 기능 실현

- 플래쉬 LED 알림 기능을 활용한 라이팅 기능

- 아이폰의 디자인을 그대로 살린 투명 범퍼 디자인

뉴스 제공
아이지
2014-02-25 16:45
안양--(뉴스와이어)--이오나즈(www.aeonaz.com)는 아이폰5S를 가장 아름답게 보여주면서 충격으로부터 완벽하게 보호하고, 슬림한 그립감과 플래쉬LED 알림 라이팅 기능을 구현한 라이팅 범퍼 케이스 ‘글리스터’를 출시하였다.

이오나즈 글리스터는 아이폰5S 제품 본래의 아름다움을 보여줄 수 있는 콘셉트로 디자인 되었다. 충격 보호 및 스크래치 방지를 위해 아이폰5S의 측면 테두리를 실리콘, 투명 폴리카보네이트, 강화 플라스틱 범퍼 등 3중 구조로 설계하여 매우 강력한 충격 보호 기능을 제공하며, 투명 폴리카보네이트는 스크래치 방지 코팅 처리하여 아이폰의 후면을 보호한다. 또한, 충격 보호에 탁월하면서도 전체 두께는 9.9mm로 매우 슬림한 그립감을 제공한다.

무엇보다 전화 및 문자메시지 등의 수신 시에 플래쉬 LED가 깜빡 거리는 아이폰5S 자체 기능을 이용하여 글리스터 전면 테두리 및 후면 전체가 아름답게 빛을 낸다.

이오나즈는 글리스터 출시 및 이오나즈 사이트 리뉴얼을 기념하여 2월 28일부터 이오나즈 글리스터를 구매하는 고객 100명에게 야광 실리콘을 선물로 증정한다. 또한, 3월 9일까지 구매하는 고객에게 최대 30%까지 할인을 받을 수 있는 할인 행사도 진행할 계획이다.

아이지 소개
(주)아이지는 디자인 및 설계관련 분야 전문업체로 다양한 종류의 제품군을 디자인 설계하면 축적된 노하우를 바탕으로 2012년이후 자체 브랜드 이오나즈(AEONAZ)로 스마트폰 액세서리 분야에서 기능과 디자인이 결합된 제품을 론칭하고 있다.

http://www.aeonaz.com/glister-%eb%a7%9b%ec%9e%88%e...
글리스터: http://vimeo.com/85231643#t=43

연락처

(주)아이지
이오나즈팀
김우은
070-7778-3311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아이지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