젬알토 솔루션 기반의 ‘아우디 커넥트’, LTE 인포테인먼트 시스템 2014 커넥티드 월드 어워드 수상

뉴스 제공
Gemalto
2014-02-25 16:51
바르셀로나/서울--(뉴스와이어)--아우디의 4G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이 2014 Connected World Award(커넥티드 월드 어워드) 수상자로 선정되었다.

아우디가 수상한 시스템은 젬알토의 차량용 LTE기반의 M2M 연결 솔루션으로 아우디의 업계 최초 4G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을 성공적으로 구현했다. 초고속, 저지연 무선 연결 솔루션이 특징인 젬알토의 Cinterion(R) Automotive(신테리온 오토모티브) LTE 기술을 통해 핫스팟, 인터넷 라디오, 웹 서비스, 3D 네비게이션 시스템을 망라하는 아우디의 “Audi connect(R)”(아우디 커넥트) 서비스는 한층 개선되었다.

운전자와 탑승객은 젬알토 기술 기반의 아우디 커넥트 서비스를 통해 실시간 음성과 4G 데이터, 보다 정밀한 3D 이미지 시청이 가능한 첨단 내비게이션 이용이 가능하다. 망 연결은 고속 LTE/4G 네트워크 우선 활용에 최적화되었으며, 4G망 사용이 불가할 경우 3G망으로 전환되어 초고속 가정용/사무용 인터넷 서비스에 버금가는 최대 데이터율로 가동된다.

아우디의 Ricky Hudi(리키 후디) 전기전자부문 최고기술책임자는 “젬알토의 오토모티브 M2M 기술을 통해 아우디는 커넥티드 자동차의 혁신을 주도할 수 있게 되었고 아우디 고객들에게도 차세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고 밝혔다. 그는 또 “확장성이 뛰어난 젬알토의 차량용 M2M 솔루션은 3G에서 LTE로의 매끄러운 이동을 가능케 해 고객들에게 더욱 빠르고 동적인 경험을 제공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

젬알토의 Lars Thyroff(라스 타이로프) 자동차부문 사장은 “젬알토의 신뢰도 높은 4G 기술력은 자동차 분야에서 진행 중인 혁신과 결합되어 현재 사업 분야는 물론 향후 첨단 운전자 보조 시스템과 같은 미래 사업의 기틀을 마련하게 될 것”이라고 전망했다. 타이로프 사장은 또 “기술 부문과 운송 부문 협력사, 아우디와 같은 업계 리더들과의 긴밀한 협력을 통해 아우디 커넥트와 같은 혁신적인 솔루션의 개발이 가능했다”고 밝혔다.

수상 주관사인 Connected World誌의 Peggy Smedley(페기 스메들리) 편집장은 “2014 커넥티드 월드 어워드 수상자들은 중소기업부터 대기업, 일반 제조기업부터 응용기술기업등 여러 분야에서 나왔다. 에너지, 의료, 건물 자동화, 유통업 등 다양한 분야에서 수상자가 배출되었다. 수상기업들이 구현한 솔루션은 GPS, 카 셰어링, 심지어 콘크리트 관리 시스템에까지 이용되고 있는데, 커넥티드 월드 어워드는 기업용 시장의 성장과 함께 다양한 분야에 해당 기술이 적용되고 있음을 방증해주는 사례”라고 이번 수상자 선정범위에 대해 의미를 부여했다.

Gemalto 소개
Gemalto(Euronext NL0000400653 GTO)는 디지털 보안 분야의 세계적 선도업체로, 2012년 2억 유로의 연 매출을 올렸고, 43개국에 위치한 83곳의 사무실 및 13곳의 연구센터에서 10,000명 이상의 직원들이 근무 중이다. Gemalto는 급속히 변화하는 디지털 사회의 중심에 있으며, 전 세계적으로 수십억 명의 사람들이 안전하게 즐길 수 있는 방식으로 언제 어디서나 자유로운 소통, 여행, 쇼핑, 은행 업무, 오락 및 업무를 처리를 바라고 있다. 이를 위해 Gemalto는 개인 모바일 서비스, 결제 보안, 클라우드 접속, 신분 및 개인 정보 보호, 효율적인 전자 헬스케어 및 전자 정부, 편리한 발권 및 신뢰할 만한 사물 통신 애플리케이션에 대한 증가하는 수요에 관한 제품 및 서비스를 제공한다. Gemalto는 직접 고안하거나 고객의 필요에 따라 맞춘 안심할 수 있는 소프트웨어와 제품을 개발하고 있으며, Gemalto의 플랫폼과 서비스는 이런 제품들을 운용하고, 이에 포함된 비밀정보를 안전하게 관리하며, 믿을 만한 사용자 서비스를 제고한다. Gemalto는 끊임없는 혁신을 통해 고객사들이 수 십억 명의 사람들에게 믿을 수 있고 편리한 디지털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도움을 주고 있으며, 디지털화된 무선통신 시대에 자사 솔루션을 사용하는 수 많은 고객사와 함께 성장하고 있다.

추가 정보가 필요한 경우 www.gemalto.com, www.justaskgemalto.com, http://blog.gemalto.com/에 방문하시거나 Twitter에서 @gemalto를 팔로잉하세요.

웹사이트: http://www.gemalto.com

연락처

Peggy Edoire
유럽, 중동 및 아프리카 지역
+33 4 42 36 45 40
이메일 보내기

Pierre Lelievre
아시아 태평양 지역
+65 6317 3802
이메일 보내기

Nicole Smith
북미 지역
+1 512 758 8921
이메일 보내기

Ernesto Haikewitsch
남미 지역
+55 11 5105 9220
이메일 보내기

국내 언론홍보 및 보도자료 배포대행
코비즈미디어/코리아비즈와이어(Korea Bizwire)
최용택 차장
이메일 보내기
+82 2 6378 70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