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ivision, TV Everywhere 경험 향상 위해 Ooyala 활용

- Ooyala, 최고의 라틴계 미디어 기업에 통합 멀티 스크린 비디오 솔루션 제공

뉴스 제공
우얄라
2014-02-26 14:55
마운틴뷰 캘리포니아주--(뉴스와이어)--고급 동영상 퍼블리싱과 분석 및 수익창출 분야에서 선두 혁신기업인 Ooyala는 라틴계 선두 미디어 기업인 Univision Communications Inc. 와 제휴하여 Univision의 이중언어 디지털 비디오 네트워크인 Uvideos용 비디오 플레이어와 이 회사의 24시간 스포츠 케이블 네트워크인 Univision Deportes Network용 디지털 자산을 제공하기로 했다고 발표했다.

Ooyala는 온라인과 모바일 웹 그리고 곧 가능해질 iOS와 Android 상의 UVideos Apps 등과 같은 플랫폼 전체에서 Univision용 인증된 라이브 및 온디맨드 콘텐츠를 제공한다. 그 결과 Univision은 뉴스와 라이브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프로그램을 모든 스크린에서 전달할 수 있게 된다.

Ooyala의 CEO인 Jay Fulcher는 “Univision이 정상에 오른 이유는 이 회사가 미국에서 가장 빠르게 증가하는 인구집단을 위한 콘텐츠를 만들고 있으며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콘텐츠 소비수단인 모바일에 투자하고 있기 때문이다. 특히, 라이브 스포츠용 모바일 비디오는 방송기기용으로 계속해서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고 말했다.

Univision Communications Inc.의 디지털 및 기업개발 부문 사장인 Kevin Conroy는 “차세대 디지털 비디오 플랫폼을 구축하고, TV와 디지털, 모바일 경험의 최선두에 계속해서 설 수 있게 해줄 혁신적인 파트너와 함께 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 Ooyala는 우리의 수익창출 및 분석 니즈를 기반으로 기존 기반시설에 통합하는 일은 물론 온라인과 온 모바일 모두에서 시청자에게 예외적인 경험을 전달하기 위해 로딩 시간을 크게 향상시키는 일을 성공적으로 수행했다”고 말했다.

Univision은 주간 기준 모든 언어에서 미국 내 상위 네트워크 중 하나이며, 4개의 기존 영어 네트워크에서 계속 최고 순위를 유지하고 있다. 이 기업은 Ooyala의 분석 데이터를 활용하여 사람들이 언제, 어디서, 어떤 기기로 시청하고 있는지 파악함으로써 디지털 프로그램 및 광고 전략을 최적화할 수 있다.

통합 솔루션의 일부로, Ooyala는 Uvideos용 맞춤형 플레이어를 개발하였으며 다른 제 3자 광고 수익창출 및 분석 솔루션을 긴밀하게 통합하여 Univision이 가능한 한 가장 참여적이고 최고의 성능 경험을 전달할 수 있도록 돕는다.

Ooyala는 Univision'의 TV-Everywhere 전략에 따른 전달을 위해, Adobe Pass, 다수의 MVPD와 통합하여 인증된 비디오를 전달한다. Ooyala의 솔루션은 또한 Univision의 광고 전략을 최적화하기 위해 모든 플랫폼 상에서 Freewheel Ad Manager 와 견고하게 통합되어 있다.

Ooyala 소개
Ooyala는 모든 종류의 스크린에서 개인화된 비디오 경험을 전달하고 온라인 동영상 관리와 출판, 분석, 수익창출 부문의 리더이다. Ooyala의 기술 및 서비스는 시청자의 참여 증가와 동영상 수익을 추진시켜 줄 깊이 있는 통찰력을 통해 시청자의 범위를 넓혀줄 수 있는 힘을 콘텐츠 소유자에게 제공한다. Ooyala 기술을 사용하는 회사로는 Telstra와 ESPN, Pac-12 Enterprises, Miramax, Bloomberg, Telegraph Media Group, Telefonica, The North Face, Rolling Stone, Dell, Sephora, Yahoo! Japan 등이 있다. 캘리포니아주 마운틴뷰에 본사가 있는 Ooyala는 뉴욕과 런던, 시드니, 도쿄, 멕시코 과달라하라에 사무소를 두고 있다. 이 회사는 미주와 유럽, 아프리카, 일본, 아시아태평양 지역 전역에서 프리미어 리셀러 및 기술 파트너와 함께 일하고 있다. 더 자세한 정보는 www.ooyala.com을 방문하여 알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ooyala.com

연락처

Allen Bush
기업 마케팅 담당 이사
이메일 보내기
(650) 283-35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