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스타, 2015년 연극영화과 및 실용음악 입시설명회 성황리 진행

2014-02-27 07:53
서울--(뉴스와이어)--연극영화, 방송연예, 실용음악등 대학입시에서 높은 합격률을 보이고 있는 본스타트레이닝센터 연기학원과 스타데일리뉴스가 ‘제8회 연극영화 방송연예과, 실용음악과 입시설명회’를 개최, 성황리에 진행되었다.

매년 많은 관심 속에 올해도 많은 인파가 몰렸으며 그 어느 때 보다 참가자들의 만족도가 높았다.

본스타트레이닝센터에서 개최하는 설명회는 소규모 연기학원 연극영화과입시학원이나 실용음악학원에서 진행하는 입시설명회와는 달리 대학에서 학생들을 가르치는 중앙대, 세종대, 수원대, 가천대, 호원대 등 교수들이 직접 참여하여 입시에 대한 정확한 요강, 분위기, 기준 등을 설명하고 실기방법, 면접요령, 특기준비 방법을 조언하며, 질의응답으로 진행되었다.

매년 개최되는 입시설명회이지만 이번 입시설명회에도 고급정보를 얻기 위해 많은 인파가 몰려 실용음악과, 연극영화과, 방송연예과, 뮤지컬과 진학에 대한 높은 관심과 경쟁을 느낄 수 있었다.

현직 대학교수님들을 초빙해 진행이 되었다는 점에서 차별화를 느낄 수 있었던 이번 대학입시설명회는 교수님들의 학교별 정확한 입시요강과 실기평가때 지켜야할 사항들, 또 입시를 준비하면서 필요한 트레이닝 방법과 관리 등 평상시 접해보지 못한 중요한 정보들을 풀어내 주었다.

또한 보편적으로 수험생들이 궁금해 했던 것들과 실시간 질의 응답시간까지 마련하여 수험생들의 막막했던 입시준비에 대해 어느 정도 고민해소를 해주었던 시간이었다. 이밖에도 대학에 합격한 선배들이 보여주는 공연과 선배들의 합격수기, 조언 등을 통해 자신의 입시 준비에 대한 가이드라인을 설정하는 데 많은 도움을 주었고, 합격을 향한 더욱 강한 의지를 다지는 시간들이 되었다.

이번 입시설명회를 통해 연극영화과입시, 실용음악입시를 준비하는 수험생들은 “실기대비의 어려움과 심리적 압박, 정보의 부재등 준비해야할 것들을 대학교 교수들에게 직접 실기와 면접에 대한 방법을 듣고 준비할 수 있어 입시에 대한 어려움을 해결할 수 있는 명쾌한 자리가 되었다”고 전했다.

‘2015 대학입시설명회’는 끝났지만 미쳐 입시설명회를 듣지 못한 수험생들은 본스타트레이닝센터 연기학원에 방문하면 입시에 관한 조언 및 개별로 상담을 받을수 있다.

문의: 02-777-5252

웹사이트: http://www.bornstar.co.kr

연락처

본스타트레이닝센터
교육운영본부
홍기성
02-777-5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