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리어, 현대·기아차 협력사 채용관 오픈

뉴스 제공
커리어넷
2014-02-27 09:07
서울--(뉴스와이어)--작년 국내 1만 7천여명의 인력을 신규 채용하며 새로운 상생 협력 모델로 주목 받고 있는 ‘현대기아차 협력사 채용’을 온라인에서 전문 채용관으로 만나볼 수 있게 된다.

취업포털 커리어(www.career.co.kr 대표 강석인)는 지난 25일 현대·기아차 협력사의 채용정보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는 ‘현대·기아차 협력사 채용관’을 오픈 했다고 밝혔다.

‘현대기아차 협력사 채용관’은 826개 협력사의 1300여개 채용공고(2014년 2월 기준) 채용정보를 지역별 및 연구개발, 엔지니어, 정비, 경영 등의 업직종별로 맞춤화하여 제공한다.

또 서울, 인천, 경기, 충청, 전라, 경상, 강원, 제주 등 세부 권역별로 구직자에 맞춤화된 검색이 가능하다. 실시간으로 구직자에 조회수가 높은 채용공고를 소개하는 ‘인기채용 TOP 20’ 차트를 마련해 구직자간 기업 선호를 일별로 확인할 수 있는 서비스도 제공한다.

커리어 김기홍 본부장은 “현대기아차의 상생협력으로 협력사 경쟁력이 향상되고, 매출 증대에 따른 고용이 확대되어 글로벌 업체로 수출이 증가되는 긍정적인 순환이 이루어지고 있다”며 “협력업체들의 우수 인재 확보를 위해 큰 역할을 하게 되어 기쁘다”는 당찬 포부를 밝혔다.

현대기아차 협력사 채용관(http://hkpartner.career.co.kr/)은 커리어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career.co.kr

연락처

커리어
홍보마케팅팀
박인화
02-2006-6178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커리어넷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