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성산업 디큐브아카데미, ‘명품 신입사원 만들기’ 프로그램 눈길

- 청년실업 해소 프로젝트

뉴스 제공
대성산업 코스피 128820
2014-02-27 09:44
서울--(뉴스와이어)--대성산업㈜이 운영하는 국내 최초의 신개념 지식 플랫폼인 디큐브아카데미는 청년실업 해소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명품 신입사원 만들기’ 프로그램을 오픈해 눈길을 끈다.

이에 디큐브아카데미는 지난 1월에 진행된 ‘명품 신입사원 만들기’의 1기 클래스 성료에 힘입어 2기 클래스의 새로운 지원자를 모집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명품 신입사원 만들기’ 프로그램은 청년실업 해소의 돌파구를 찾고자, 신입사원 기본 소양 및 업무수행을 위한 기초지식을 습득시키고, 조직 적응력과 소속감을 갖춘 유능한 직장인을 양성키 위해 계획됐다.

지난 1월 22일부터 2일간 진행된 1기의 경우, 모집 시작 이틀 만에 해당 정원이 모두 마감됐으며 개인은 물론, 대학교(지방소재 K대)에서 취업준비생을 대상으로 단체 등록을 하기도 해 눈길을 끌었다.

디큐브아카데미의 ‘명품 신입사원 만들기’는 2일 코스로 진행되며 셀프리더십과 비즈니스매너, 커뮤니케이션 능력 향상에 초점을 맞춰 진행된다.

디큐브아카데미 관계자는 “‘명품 신입사원 만들기’는 지난 1월에 참여한 1기 수료생들로부터 높은 만족감과 함께 명품 강의로 평가되며, 수강 문의가 끊이지 않았던 인기 교육 프로그램”이라며 “최근 청년실업자가 33만 명을 넘어서는 등 청년실업이 사회적 문제로 대두되고 있는 만큼 디큐브아카데미가 기획한 이번 프로그램이 청년실업 해소를 위한 또 다른 방안이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명품 신입사원 만들기’ 프로그램은 대학교 졸업 예정자 및 입사 예정자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2기 클래스 일정은 오는 3월 19일(수)부터 20일(목)까지 진행되며, 수강 접수 및 문의는 홈페이지(www.dcubeacademy.com) 또는 전화(02-2211-6601~2)로 가능하다.

한편 서남권 랜드마크로 자리잡은 신도림 디큐브시티 15층에 위치한 디큐브아카데미는 아카데미, 비즈니스센터, 회원제 라이브러리 카페의 특성을 하나로 융합한 국내 최초의 지식 멀티플렉스다.

대성산업 소개
대성산업은 1947년 순수민족자본으로 설립한 대성산업공사의 전신으로서 대성그룹의 근간이 되는 모기업으로 창립 이후 많은 계열사를 탄생시켰다. 대성산업 자체사업으로는 석탄사업에서부터 석유·가스류 유통사업, 에너지기기 개발사업, 해외유전개발, 전력생산에 이르기까지 국내 에너지산업의 변천사를 선도해온 기업으로서, 1976 년 증권시장에 상장한 이후 한해도 거르지 않고 주주들에게 배당을 실시하였으며 , 최근 언론에서는 48 년간 연속 흑자기업으로서 대성산업을 소개한 바 있다.

웹사이트: https://www.daesung.co.kr

연락처

대성산업
홍보회사 피알브릿지
신은경 팀장
02-783-670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