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ANA, 블로그 포스팅 이벤트 실시

- 내나라 여행박람회 속 YANA의 정체를 밝혀라!

뉴스 제공
야나
2014-02-27 14:43
서울--(뉴스와이어)--국내 유일의 다국적투어 플랫폼 사이트 YANA가 블로그 포스팅 이벤트를 실시한다.

야나에 대한 주제로 내나라 여행박람회 관람 후기를 자신의 블로그에 포스팅 하고 댓글에 포스팅 URL을 복사해 남겨주면 된다. 가장 재미있게 포스팅 해주신 블로거를 선정하여 푸짐한 상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참여방법

1. 삼성동 코엑스몰로 내 나라 여행박람회 구경을 간다.
2. 박람회 장에서 ‘창조관광기업관’ 내에 있는 YANA 부스를 찾아간다.
3. YANA 부스의 참한 담당자에게 YANA에 대해 이것저것 꼬치꼬치 캐묻는다.
4. 내 블로그에 ‘내 나라 여행박람회’와 ‘YANA’에 대한 주제로 포스팅을 한다.
5. YANA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이벤트 페이지 아래 댓글로 내 블로그 포스팅 주소(URL)을 복사해 붙인다.
6. 당첨을 기원하며 YANA에 응원 댓글도 이쁘게 함께 남긴다.

기간 : 2014년 2월27일 ~ 3월4일
당첨자 발표 : 2014년 3월 7일 금요일
당첨상품 : 뮤지컬 문나이트 티켓 4명 (S석 1인2매씩)
* 내나라박람회 현장에서 예약시 최대 40% 할인!

야나 소개
야나는 자유여행객을 위해 전 세계 다양한 여행아이템을 쉽게 예약할 수 있도록 제공하는 국내 유일의 다국적투어 플랫폼 사이트이다. 다국적 투어 플랫폼서비스는 국내외 개별여행객들에게 전 세계 다양한 여행상품을 소개하고, 신뢰할수 있는 검증된 업체와의 직접계약을 통해 불필요한 여행의 유통구조를 없애고, 개인화된 여행서비스 시스템으로 기존 팩키지 상품에서 벋어나 여행을 선택하는 주도권과 진정한 여행(리얼트립)을 체험할 수 있는 만족도 높은 여행을 경험하실 수 있다. 야나는 관광벤처사업으로 선정된 창조관광 수상기업으로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의 지원을 받아 성장해 나가고 있는 유망기업이다.

야나여행: http://helloyana.com/bbs/board.php?bo_table=notice...

웹사이트: http://www.yanatrip.com

연락처

야나
조연아 대표
02-715-646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