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따끈따끈한 새로운 패션 브랜드 집합
올 2월 국내에 아메리칸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 백 브랜드인 하이시에라를 론칭한 쌤소나이트의 김희정 마케팅이사는 “특히 10대 20대 초반의 젊은 패션 피플(Fashion People)은 스타일리쉬함과 더불어 가격에도 민감한 영향을 받는다”고 말하며 “소비자의 이성적 판단에도 합격점을 받을 유니크하면서도 경쟁력 있는 가격대의 브랜드들의 론칭은 앞으로도 지속될 듯 보인다”고 전망했다.
합리적인 가격과 세련된 디자인으로 눈길을 받고 있는 최근 론칭된 패션 브랜드로 남들보다 빨리 패션 트렌드 리더가 되어 보는 것은 어떨까?
아메리칸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 백 브랜드 - 하이시에라
액티브하면서도 캐주얼 한 분위기로 올해 2월 국내 첫 론칭한 10-20대의 젊은 아웃도어 라이프 스타일 백 브랜드 하이시에라. 다양한 컬러와 스타일리쉬한 디자인의 백팩들로 백팩과 캐리어 두가지로 활용이 가능한 백부터 스쿨백, 일상적인 데일리백, 스케이트를 장착시킬 수 있는 스케이트 백팩까지 다양한 아웃도어 스타일의 백들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가격대도 10만원 미만부터 시작하는 경쟁력 있는 가격대로 스포츠와 캠핑 등 다양한 문화를 즐기는 젊은 소비자들의 라이프스타일을 리드할 예정이다.
꿈과 열정을 디자인하는 예술적 감각의 시계 브랜드 - 악테오
프랑스 아티스트에 의해 설립되어 지난 10월 한국에 론칭한 프랑스 시계 브랜드로 일곱가지 테마별 유니크한 시계디자인으로 이미 유럽뿐만 아니라 미국과 일본 등 전세계적으로 알려진 브랜드이다. 예술적인 디자인과 함께 전통적인 시계 제조 기술을 가진 프랑스마을에서 수작업으로 제작되어 탁월한 성능의 하이 퀄리티가 특징이다. 또한 10만원 후반에서 20만원 대로 젊은 층의 소비자들에게 합리적인 가격의 시계를 제공한다.
4가지 라인으로 원스탑 스타일링이 가능한 여성 캐주얼 브랜드 - 쥬시쥬디
더 베이직하우스에서 2014년 S/S시즌 시작에 맞춰 2월에 론칭한 여성 캐주얼 쥬시쥬디. 다양한 스타일로 여성들의 로망이 담긴 매력적인 4가지 라인으로 스트릿 토털패션을 제공함으로 원스톱(one-stop styling) 스타일링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6-7만원에서부터 시작하는 가격대로 젊은 여성들이 접근하기 쉬우며 패션을 통해 자신을 표현하는 젊은 여성을 위해 고정된 스타일이 아닌 상상력을 자극하는 다양한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감각적인 그래피티 패턴의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 - 식스나인슬램
프랑스에서 탄생하여 호주, 미국 등 50여 개국에서 인기를 끌며 오는 5월 국내 신규 론칭을 앞둔 식스나인슬램은 스포티하면서 솔직한 감성으로 최근 자신 스스로를 특별하게 여기는 개성 있는 젊은 남녀가 증가하면서 이들을 타깃으로 만든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이다. 다채로운 색상과 그래피티 패턴을 유니크하면서 펀하게 살린 디자인이 특징이며, 익스트림과 섹시, 펀한 감성을 접목시킨 언더웨어부터 서핑, 비치웨어 등의 아이템들로 구성하였다.
웹사이트: http://www.samsonite.co.kr
연락처
쌤소나이트
홍보대행사 커뮤니크
김시언 대리
02-788-730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