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마우, 전미 경량화 소재 제조 혁신 연구소 (ALMMII) 컨소시엄 참여

뉴스 제공
Comau
2014-02-27 19:10
사우스필드, 미시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지속 가능한 자동화 및 생산을 위한 엔지니어링 솔루션 개발 및 실행을 선도하는 글로벌 기업인 코마우(Comau)는 미시간 동남쪽에 국방부가 지원하고 1억4,000만 달러를 지원받는 새로운 제조 연구소 컨소시엄에 참여한다.

버락 오바마 미 대통령은 국방, 항공우주, 자동차, 에너지, 소비재 등 다양한 산업을 위한 경량화 소재 개발을 촉진할 산학 협력을 화요일에 발표할 예정이다. 제조업 분야를 성장시키기 위한 이 컨소시엄은 연방정부 지원금 7,000만 달러와 비 연방정부 지원 7,000만 달러를 받을 예정이다.

ALMMII (American Lightweight Materials Manufacturing Innovation Institute, 전미 경량화 소재 제조 혁신 연구소)에 대한 제안은 기업과 대학, 커뮤니티 칼리지(지역대학) 그리고 연방 기관들을 한데 모아 미국 내 투자 및 생산을 활성화 시킬 수 있는 기술분야에 공동 출자해 기본 연구와 제품 개발간의 간극을 메우기 위한 지역 허브 역할을 할 수 있는 새로운 제조 혁신 연구소를 설립하겠다는 버락 오바마 대통령의 2013년 국정 연설 공약을 시행하기 위해 제기되었다.

ALMMII는 유수의 알루미늄, 티타늄, 고강도 강철 제조업체와 신기술 개발 및 연구를 개척하는 대학과 연구소를 연결시키는 60개 회원사를 하나로 모아 미 정부의 경량금속 및 현대 금속 제조 혁신(Lightweight and Modern Metals Manufacturing Innovation, LM3I) 프로젝트의 요건을 충족시킨다. 오바마 대통령은, “LM3I 연구소의 장기 목표는 제조업체들이 직면하는 기술적 장벽을 없애 새로운 경량 고성능 금속과 알로이를 사용하는 제품과 시스템을 위한 시장을 확대시키고 새로운 고객을 창출 하는 것이다”고 말했다.

백악관 측에서는 이 연구소를 “가르치는 공장”과 같은 거라고 일컬으면서 “모든 수준의 학생과 노동자들에게 교육과 훈련의 기회를 제공함과 동시에 기업 특히 중소 기업들이 새로운 제품을 설계, 실험 및 시범 운영할 수 있는 최첨단 역량과 장비 그리고 제조 공정을 가질 수 있도록 하는 공공의 자산을 제공한다”고 언급했다.

코마우는 공식 발표를 위해 백악관으로 초대되었다.

마틴 킨셀라(Martin Kinsella) 코마우 첨단 소재 및 공정 기술 이사는 “우리는 새로운 경량 금속 생산에 필요한 기술과 역량을 개선해 이들의 잠재력을 확대시키는 기술 개발 노력의 선두에 서게 된 것을 영광스럽게 생각한다”며 “코마우는 임무 수행에 필수적인 산업 내에서 제조 공정을 개선시키기 위해 우수한 연구 및 혁신을 적용해 온 오랜 역사를 지니고 있으며, 우리의 경험을 다른 팀의 경험과 결합해 현대 제조업 내에서 고성능 경량 금속에 대한 접근을 늘려나갈 수 있게 되기를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1973년 콘소르지오 마키나 우텐실리(COnsorzio MAcchine Utensili, 공작 기기 컨소시엄)으로 시작된 코마우는 혁신과 우수성이라는 공통의 원칙하에 설립되었다.

코마우(Comau) 소개

코마우는 유연한 자동화 시스템을 제작하고 제품, 공정 및 서비스를 통합하여 전체 비용을 줄이면서 효율성을 증대시키는 선도적 기업이다. 이태리 투린(Turin)에 본사를 두고 13개 국가에 진출해 있는 코마우는 최첨단 기술과 공정을 사용해 고객들의 기대를 언제나 넘어서는 우수한 턴키 시스템을 제공한다. 코마우는 차체 용접 및 조립, 파워트레인 가공 및 조립, 로봇공학 및 유지보수, 그리고 다양한 산업분야에 대한 환경서비스에 특화된 회사이다. 지속적인 제품군 확대 및 개선 노력을 통해 코마우는 디자인, 실행, 설치에서 생산 시작과 유지 서비스에 이르기까지 프로젝트의 모든 단계에 맞춤형 지원을 보장한다. 코마우의 축적된 경험과 자동차 시장 지원을 위한 제품 및 서비스 포트폴리오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www.comau.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comau.com

연락처

코마우(Comau)
딕 파치니(Dick Pacini)
248-276-1970
dpacini@millerschingroup.com
press@comau.com